티스토리 뷰

정유민 프로필 나이와 과거사진, 결혼

배우 정유민은 드라마 '완벽한 결혼의 정석'에서 한이주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정유민의 나이, 최근영상, 결혼, 작품활동, 리즈 시절 등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 배우 정유민 프로필
2. 정유민 배우가 된 계기
3. 정유민 과거모습과 실제 성격
4. 정유민 이상형과 다이어트 비결
5. 정유민 인스타그램
6. 정유민 악역 연기 보기

배우 정유민 프로필

본명 - 정유민, 국적 - 한국

나이 - 1991년 7월 10일 32살

학력 - 서울예술대학교 연기과

고향 - 경기도 수원시

가족 - 아버지, 어머니,

MBTI - ISFP

키 - 165cm, 몸무게- 44kg, 혈액형 - ab형

소속사 - 빅픽처엔터테인먼트

데뷔 - 2012년 토요 드라마 '홀리랜드'

정유민 배우가 된 계기

직업 탤런트 겸 영화배우로 다양한 작품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배우가 된 계기는 고등학교 3학년 때 친구의 추천으로 영화 '여고괴담4' 오디션을 보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때부터 배우가 되겠다는 결심을 하게 되었고 이후 드라마 가족의 탄생, 궁중잔혹사 - 꽃들의 전쟁, 하이스쿨 : 러브온, 이태원 클라쓰, 슬기로운 의사생활, 꽃길만 걸어요, 빨간풍선, 셀러브리티 등 꾸준히 작품에 출연하면서 연기 실력을 키워왔다고 합니다.

특히 2019년 드라마 '꽃길만 걸어요'에서는 악역 황수지 역을 맡아 호평을 받았다고 하네요.

정유민 과거모습과 실제 성격

정유민의 과거 어린 시절 비주얼을 보니 그대로 자랐습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매력적인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 근육질 복근을 자랑한다고 하네요. 평소 스포츠 마니아로 취미는 여행, 등산, 골프, 요가 등 운동을 좋아한다고 합니다. 특기는 BB탄 사격, 현대무용으로 베스트 액션 2기라고 하네요. 액션씬도 대역 없이 소화했다고 합니다.

실제 성격은 밝고 유쾌한 성격으로 출연하는 드라마마다 많은 스텝들에게 사랑을 받았다고 하네요. 악역 연기를 하면서 극 중 갑질을 했는데 실제로는 상상도 못 할 일로 갑질과는 거리가 먼 사람이라고 합니다. 자신의 악역 연기를 보고 부모님도 충격을 받으셨다고 하네요.

정유민 이상형과 다이어트 비결

정유민은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없습니다. 현재 남자친구 여부는 알려진 바가 없으며 이상형은 여우 같은 남자 말고 착한 남자라고 하네요.

그리고 최근 다이어트를 했다고 합니다. 다이어트로 몸무게 4kg를 감량했고 다이어트 비결은 다이어트 도시락을 들고 다니면서 감량에 신경 썼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정유민의 필모그래피, 과사, 집안, 재산, 수입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정유민 인스타 바로가기

 

정유민 악역 연기 보기

 

성훈 잇몸 수술한 사연

- 성훈 잇몸 수술한 사연 - 배우 성훈은 다양한 작품에서 매력적인 연기를 보여주면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예능 프로그램 '안 싸우면 다행이야'에 가수 박준형, 양치승 트레이너와

actoractress.tistory.com

 

이민영 리즈시절 사진과 결혼, 이혼 이야기

이민영 리즈시절 사진과 결혼 이혼 이야기 배우 이민영은 TV조선 드라마 '결혼작사 이혼작곡'을 통해 다시 한번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이제는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꾸준한 활동을 보여주

actoractres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