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이현우 프로필 키, 학력, MBTI 등 다양한 정보

배우 이현우는 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에서 이보겸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드라마 '가장 아름다운 첫 만남'에서 가오숭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이현우의 나이, 최근영상, 여친, 작품활동 등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 배우 이현우 프로필
2. 배우 이현우 주목을 받게 된 계기
3. 배우 이현우 과거사진과 아이유 열애설
4. 배우 이현우 집안과 실제 성격
5. 배우 이현우 어린이 드라마 출연보기
6. 배우 이현우 인스타그램

배우 이현우 프로필

본명 - 이현우, 국적 - 한국

나이 - 1993년 3월 23일 살

고향 - 경기도 안양시

키 - 172cm, 몸무게 - 64kg, 혈액형 - B형

가족 - 부모님 누나

학력 - 평촌초등학교, 범계중학교, 평촌고등학교, 동국대학교 연극학과 

군대 - 군필, 종교 - 개신교

MBTI - ENFP

소속사 - 어썸이엔티

데뷔 - 2004년 KBS 2TV 어린이 드라마 '울라불라 블루짱'

배우 이현우 주목을 받게 된 계기

아역배우 출신 탤런트 겸 영화배우로 다양한 작품에서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2007년 MBC 드라마 '태왕사신기'에서 어린 '처로'역을 맡았고 눈빛연기로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2008년에는 드라마 '대왕 세종'에서 아역 '세종' 역을 맡아 호평을 받았으며 KBS 연기대상에서 청소년연기상을 수상하였다고 합니다. 2009년에는 드라마 '선덕여왕'에서 어린 '김유신'역을 맡아 배우 유승호를 잇는 국민 남동생의 자리에 오르게 되었다고 하네요. 

sbs 좋은 아침

배우 이현우 과거사진과 아이유 열애설

이현우의 과거 아역 시절 모습을 보니 그대로 자랐습니다. 변함없는 외모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훈훈한 동안 얼굴,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2013년 가수 '아이유'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습니다. 사실이 아니며 절친 친구 사이라고 합니다. 현재 여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으며 이상형은 이야기할 때 대화가 잘 통하고 좀 편안하고 그런 사람이 좋다고 했습니다. 또 도도한 사람보다는 많이 웃는 사람이 좋다고 하네요.

배우 이현우 집안과 실제 성격

배우 이현우의 부모님은 어린 시절부터 항상 예의범절을 중요하게 생각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이현우가 어렸을 때 길 가다가 모르는 분들을에게도 인사를 시켰고 그때부터 습관이 되었다고 하네요. 부모님은 늘 친구처럼 다가왔고 가정을 화목하게 만들어주셨다고 합니다. 가족들과 여행도 자주 다녔다고 하네요. 

그리고 이현우는 활발하고 활동적인 성격이라 운동하는 것을 즐긴다고 합니다. 축구, 스키, 수영은 어린 시절부터 배웠고 배우 활동을 하면서 액션스쿨에서 다녔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이현우의 필모그래피, 집안, 재산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이현우 어린이 드라마 출연 보기

 

 

이현우 인스타 바로가기

 

 

나나 프로필 나이와 전신문신을 한 계기

나나 프로필 나이와 전신문신을 한 계기 가수 겸 배우 나나는 넷플릭스 드라마 '마스크걸'에서 김모미 B, 쇼걸 아름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극 중 성형 수술 후 모미 역을 맡아 주목을 받았다고

actoractres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