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솜 성형 유무와 자이언티 열애설

배우 겸 모델 이솜은 드라마 'LTNS'에서 우진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영화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 출장수사, 싱글 인 서울, 별빛이 내린다 등에 나온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이솜의 성형 유무와 자이언티 열애설, 최근영상, 리즈 시절, 작품활동 등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 배우 이솜 프로필
2. 이솜 모델 대회 최종 우승자 출신
3. 이솜 과거 어린 시절 사진과 성형 생각
4. 이솜 실제 성격, 자이언티와 열애설
5. 이솜 노래 실력 보기
6. 배우 이솜 인스타그램

배우 이솜 프로필

본명 - 이소영, 국적 - 한국

나이 - 1990년 1월 30일 33살

고향 - 서울특별시

키 - 171cm, 혈액형 - a형

가족 - 부모님, 언니

학력 - 성보중학교, 미림여자고등학교

MBTI - INFJ, 종교 - 개신교

소속사 - 매니지먼트mmm

데뷔 - 2010년 영화 '맛있는 인생'

몸무게 - 비공개

이솜 모델 대회 최종 우승자 출신

직업 모델, 탤런트, 영화배우로 2008년 Mnet 모델 선발 프로그램 '체크 잇 걸' 최종 우승자 출신이라고 합니다. 패션모델 데뷔 후 큰 사랑을 받았고 2010년부터 배우 활동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고등학생 때 모델 학원에 다니면서 모델이 되었지만 어린 시절부터 배우를 꿈꿨다고 합니다. 

본명은 '이소영'으로 모델 활동을 하면서 예명 '이솜'을 쓰게 되었다고 하네요. 이솜 이름 뜻은 젖살이 많은 얼굴이 솜뭉치 같아서 예명을 '이솜'이라 짖게 되었다고 합니다. '솜블리'라는 별명도 생겼다고 하네요.

이솜 과거 어린 시절과 성형 생각

이솜의 과거 졸업사진, 어린 시절 얼굴을 보니 사랑스러운 미소가 지금과 똑같습니다. 성형 수술은 하지 않았고 이솜은 한 인터뷰에서 성형에 대해 살면서 생각은 물론 해봤지만 진지하게 생각해 본 적은 없다고 하네요. 성형을 상담하기 위해 병원을 간 적도 없고 성형을 한 부분을 하면 다 해야 할 것 같다고 했습니다. 

이솜은 쌍꺼풀 없는 무쌍 눈으로 연기 활동을 하면서 캐릭터의 깊은 감정을 잘 전달한다고 합니다. 자신의 장점으로 막 예쁘려고 하는 않는 것이라고 하네요. 이솜은 전형적인 미인형은 아니지만 매력적인 동안 외모, 탄탄한 몸매를 자랑한다고 합니다.

이솜 실제 성격, 자이언티와 열애설

이솜은 영화 '소공녀' 출연 후 실제 성격을 밝혔다고 합니다. 영화를 찍고 난 후 많이 여유로워졌고 성격적으로 많이 내려놨다고 하네요. 주변에 크게 휘둘리는 편은 아니며 고집이 있다고 합니다. 평소 가만히 있는 성격이 아니어서 잘 못 쉰다고 하네요. 

이솜은 결혼 안 한 미혼으로 과거 가수 '자이언티'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습니다. 사실이 아니며 두 사람은 워낙 친한 오빠 동생 사이라고 합니다. 현재 남자친구 여부는 알려진 바가 없으며 이상형은 순수하고 자상한 남자, 멘탈 강한 자신감 있는 남자라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이솜의 성형 유무와 필모그래피, 과사, 재산, 집안, 수입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이솜 노래 실력 보기 -

https://youtu.be/794uHZ55JDM?si=G7kBzoxM9Po25Elo

배우 이솜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esom_/

 

옥자연 과거와 전교 1등

- 옥자연 과거와 전교 1등 - 배우 옥자연은 새로운 드라마 '빅마우스'에서 현주희 역을 맡아 근황을 알렸습니다. 지금까지 다양한 작품에서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이번에는 캐릭터

actoractress.tistory.com

 

이학주 실제 성격과 결혼관

- 배우 이학주 실제 성격과 결혼관 - 배우 이학주는 '제1회 청룡시리즈어워즈'에서 드라마 부문 남자 조연상 수상을 했습니다. 최근 최고의 전성기를 누리며 여러 작품에서 활약을 하고 있는다고

actoractres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