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은수 프로필 과거얼굴과 키, MBTI

배우 신은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반짝이는 워터멜론'에서 청각 장애인 윤청아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신은수의 나이, 최근영상, 남친, 작품활동, 과사 등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 배우 신은수 나이, 고향, 가족 등 정보
2. 신은수 아이돌 연습생 출신, 아역 배우 활동
3. 신은수 과거모습과 걸그룹 데뷔?
4. 신은수 실제 성격, 배우가 된 계기
5. 신은수 인스타그램
6. 신은수 댄스 실력 보기

배우 신은수 프로필 

본명 - 신은수, 국적 - 한국

나이 - 2002년 10월 23일 나이 20살

고향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키 - 167cm, 몸무게 - 48kg, 혈액형 - B형

가족 - 아버지, 어머니, 언니 2명

학력 - 서울은정초등학교, 봉영여자중학교, 안양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 동국대학교 연극학부

데뷔 -  2016년 영화 '가려진 시간'

종교 - 무종교, MBTI - ISFJ

소속사 - 앤피오 엔터테인먼트

남자친구 여부 - 비공개

신은수 아이돌 연습생 출신, 아역 배우 활동

직업 탤런트 겸 영화배우로 JYP엔터테인먼트 아이돌 연습생 출신이라고 합니다. 2016년 영화 '가려진 시간'에 오수린 역을 맡으면서 배우 데뷔를 하게 되었고 영화 '가려진 시간' 오수린 역은 300대 1의 경쟁률을 뚫었다고 하네요. 2016년 SBS 드라마 '푸른 바다의 전설'에서는 전지현 아역 심청, 세화 역을 맡아 안정적인 아역 연기를 보여줬다고 합니다.

아역 배우 출신으로 학교를 다니면서 배우 활동을 했습니다. 학교 생활도 되게 좋아하고 예술고니까 같이 연습하는 것도 재미있었다고 하네요. 촬영장과 학교를 오가면서 시너지가 났다고 합니다.

신은수 과거얼굴과 걸그룹 데뷔?

신은수의 과거 모습을 보면 변함없는 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매력적인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가 돋보인다고 하네요. 

신은수는 JYP 연습생 쇼케이스에 참가해서 걸그룹 트와이스를 이을 걸그룹 멤버로도 예상이 된 적이 있습니다. 하지만 2018년 이후 쇼케이스에 출연하지 않았으며 차기 걸그룹, 차차기걸그룹에도 포함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걸그룹 가수가 아닌 배우의 길을 걷게 되었다고 하네요. 

신은수 실제 성격, 배우가 된 계기

신은수는 실제 성격은 시크한 편은 아니고 평소 친구들을 재밌게 하고 싶어하는데 별로 재미없는 그런 가끔 웃긴 아이라고 합니다. 웃기고 싶은데 친구들이 안 웃어준다고 하네요. 그러나 친구들이 자신을 좋아하는 것 같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신은수는 어린 시절부터 연기에 대해서도 잘 모르는 채 연기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처음 연기의 결과물이 나와서 스크린에 자신이 얼굴이 나왔을 때 묘했다고 하네요. 이후 점점 재미있어졌고 촬영 현장을 나가는 것 자체가 즐거웠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신은수의 필모그래피, 리즈 시절, 재산, 집안, 부모님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신은수 인스타 바로가기

 

신은수 댄스 실력 보기

 

배우 이현우 프로필 키, 학력, MBTI 등 다양한 정보

배우 이현우 프로필 키, 학력, MBTI 등 다양한 정보 배우 이현우는 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에서 이보겸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드라마 '가장 아름다운 첫 만남'에서 가오숭 역을 맡았다

actoractres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