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고현정 프로필 실제 성격과 인스타그램

배우 이서준은 넷플릭스 드라마 '마스크걸'에서 김모미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고현정의 나이, 최근영상, 결혼, 작품활동, 아버지, 어머니 등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 배우 고현정 프로필
2. 고현정 미스코리아 출신, 다이어트 비결
3. 고현정 과거얼굴과 실제 성격
4. 고현정 결혼과 이혼, 열애설
5. 고현정 드라마 모래시계 연기보기
6. 고현정 노래 실력 보기

배우 고현정 프로필

본명 - 고현정, 국적 - 한국

나이 - 1971년 3월 2일 52살

키 - 172cm, 몸무게 - 50kg, 혈액형 - B형

MBTI - ESFJ, 종교 - 불교

학력 - 서울북성초등학교, 아현중학교, 시온고등학교, 동국대학교 연극학, 고려대학교 대학원 영어영문학 중퇴

가족 - 부모님, 남동생, 아들 정해찬, 딸 정해인

소속사 - 아이오케이컴퍼니

데뷔 - 1989년 제33회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고현정 미스코리아 출신, 다이어트 비결

고현정은 미스코리아 출신 탤런트 겸 영화배우로 다양한 작품에서 자신만의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드라마 엄마의 바다, 모래시계, 봄날, 여우야 뭐 하니, 히트, 선덕여왕 등에서 출연하며 꾸준히 연기 활동을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고현정은 과거 리즈 시절부터 완벽한 미모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다이어트 후 아름다운 동안 얼굴, 글래머러스한 몸매가 돋보인다고 합니다. 탄탄한 몸매 관리 비결은 '걷기'라고 하는데요. 평소 걷는 걸 좋아해서 매니저와 함께 매일 2시간 30분씩 한강을 걷는다고 합니다.

SBS 모래시계
SBS 모래시계

고현정 과거얼굴과 실제 성격

고현정은 미스코리아 선수 출신으로 항상 주목을 받았습니다. 데뷔 후 아름다움의 대명사였지만 고현정은 1등 한 적은 없다며 외모 덕을 보긴 했지만 가진 게 외모뿐이라는 말은 듣고 싶지 않았다고 하네요. 그래서 나머지 부분을 채우려고 노력했다고 합니다. 고현정도 자신보다 더 예쁜 사람들한테 치이고 밀려난 적도 있고 과거 주체 못 할 덩치, 살 때문에 직접적으로 느낀 적도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고현정은 자신의 실제 성격 닮은꼴로 드라마 '모래시계' 윤혜린 역을 꼬았다고 합니다. 배우 천정명은 고현정에 대해 친해질수록 독특한 사람이라고 했고 배우 권상우는 재미있는 사람, 언제 봐도 즐거운 사람이라고 했습니다.

고현정 결혼과 이혼, 열애설

고현정은 드라마 '모래시계가 끝난 후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결혼을 하면서 연예계 은퇴 선언을 하였고 그 당시 큰 화제가 되었다고 하네요. 그러나 2003년 11월 19일 이혼 기사가 났다고 합니다. 전남편 분과 이혼 사유는 정확히 밝혀진 바가 없다고 했습니다. 자녀는 아들 1명, 딸 1명으로 아빠가 양육한다고 하네요.

현재 남자친구 여부는 알려지지 않았으며 이상형은 과거 예능 프로그램에서 말하기를 '브래드 피트'라고 했습니다. 2015년 배우 '조인성'과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있으나 사실이 아니라고 합니다. 재혼 계획은 알려진 바가 없다고 하네요.  아쉽게 인스타그램 계정은 없는 것 같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영화, 광고, 화보 모델 등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고현정의 집안, 재산, 필모그래피, 남친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감사합니다. 

 

고현정 모래시계 연기보기

 

고현정 노래 실력 보기

 

나나 프로필 나이와 전신문신을 한 계기

나나 프로필 나이와 전신문신을 한 계기 가수 겸 배우 나나는 넷플릭스 드라마 '마스크걸'에서 김모미 B, 쇼걸 아름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극 중 성형 수술 후 모미 역을 맡아 주목을 받았다고

actoractres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