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자배우

성훈 잇몸 수술한 사연

연예인작가 2022. 8. 4. 23:56

- 성훈 잇몸 수술한 사연 -

배우 성훈은 다양한 작품에서 매력적인 연기를 보여주면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드라마 '완벽한 결혼의 정석'에서 서도국 역을 맡았고 드라마 '심장이 뛴다'에서 강우주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성훈의 프로필, 나이, 최근영상, 결혼, 여자친구, 강아지 양희, 작품활동 등에 대해 살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성훈은 지금은 배우 활동을 하고 있지만 과거에는 수영선수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28살까지 실업팀 소속 수영선수로 활동을 했지만 부상으로 그만두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그 당시 부상으로 인해 전신마취만 6번, 수술만 약 10번 가까이했다고 합니다. 수영을 그만둔 후 하고 싶은 일이 연기였고 그렇게 연기자가 되었다고 하네요. 드라마 '신기생뎐'에서 아다모 역을 맡으면서 주목을 받게 되었다고 합니다.

성훈은 과거 어린 시절부터 이상한 질병을 많이 앓았다고 합니다. 허리 수술을 한 번 한 적이 있으며 수영 선수 시절에는 잇몸 쪽에 종양이 생겨서 골반뼈를 떼는 이식 수술을 두 번 정도 했다고 하네요. 잇몸을 뼈까지 통째로 떼어내고 다른 뼈를 이식하는 수술을 받았다고 합니다. 성장기 시절 수술을 받아서 얼굴이 비대칭이 되었고 그게 성훈의 콤플렉스 중 하나가 되었다고 하네요.

mbc 나혼자산다

배우 성훈은 초등학교 5학년 때는 핸드볼을 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핸드볼로 진학할 수 있는 중학교가 없어서 수영으로 종목을 바꿨다고 하네요. 수영 전국 대회에서 대회 신기록을 달성했고 접영 50M가 25초 중반 정도가 나왔다고 합니다. 결정적으로 수영을 그만두게 된 계기는 바로 박태환 수영선수 때문이라고 하는데요. 그 당시 박태환 선수는 독보적인 존재였고 급이 다른 기록을 세우고 다녔다고 합니다. 자신이 노력해서 따라갈 수 있는 수준이 아니라서 은퇴를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성훈 인스타 바로가기

 

성훈 탄탄한 복근보기

성훈은 배우가 되면서 다이어트를 열심히 했다고 합니다. 과거 2009년에는 몸무게 92kg에서 76kg로 감량을 했다고 하네요. 지금도 혹독한 다이어트를 한다고 하는데 안 먹고 운동을 한다고 합니다. 식단 관리는 탄수화물은 최대한 안 먹고 단백질 위주의 식사를 한다고 하네요. 작품에 캐스팅이 되면 다이어트를 하는데 평소와 몸무게 10kg 정도가 차이가 난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성훈의 과사, 집안, 재산, 논란, 필모그래피 등에 대해 살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정유민 프로필 나이와 과거사진, 결혼

정유민 프로필 나이와 과거사진, 결혼 배우 정유민은 드라마 '완벽한 결혼의 정석'에서 한이주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정유민의 나이, 최근영상, 결혼, 작품활동, 리즈 시절

actoractres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