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자배우

이태환 근황과 실제 성격, MBTI

연예인작가 2023. 9. 10. 23:53
이태환 근황과 실제 성격, MBTI

배우 이태환은 영화 '치악산'에서 정이삭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태환의 근황으로는 군 복무 중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이태환의 근황과 실제 성격, 최근영상, MBTI, 작품활동, 과사 등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 배우 이태환 프로필
2. 이태환 모델 활동과 그룹 활동
3. 이태환 과거얼굴 서프라이즈 멤버 근황
4. 이태환 실제 성격과 연애 스타일
5. 이태환 근육질 복근 영상으로 보기
6. 배우 이태환 인스타그램

배우 이태환 프로필

본명 - 이태환, 국적 - 한국

나이 - 1995년 2월 21일 28살

고향 - 서울특별시

학력 - 서울중계초등학교,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패션모델과, 성균관대학교 예술대학 연기예술학

키 - 188cm, 혈액형 - AB형, 몸무게 - 75kg

가족 - 부모님, 형

종교 - 불교, MBTI - ENFJ

군대 - 대한민국 육군 제22보병사단 

소속사 - 맨오브크리에이션

데뷔 - 2013년 웹드라마 '방과 후 복불복'

이태환 모델 활동과 그룹 활동

모델 출신 탤런트 겸 영화배우로 16살 때부터 모델 활동을 하였다고 합니다. 학창 시절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패션모델과에 수석으로 입학하였고 고등학교 때 YG, JYP, FNC 등 대형 기획사로부터 아이돌 가수 제의를 받은 적이 있다고 하네요. 하지만 거절하였고 소속사 '판타지오'에 들어가 배우 데뷔를 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배우 그룹 서프라이즈 멤버로 멤버 중 나이가 가장 어린데 키는 가장 크다고 합니다. 이태환의 매력포인트는 듬직한 피지컬, 중저음의 목소리라고 하는데요. 그래서 원래 나이보다 나이가 많은 캐릭터를 맡는 경우가 많았다고 합니다.

이태환 과거얼굴과 서프라이즈 멤버 근황

이태환의 과거 데뷔 초 얼굴을 보면 지금과 크게 변화가 없습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화보 사진을 보니 잘생긴 동안 얼굴, 근육질 복근,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큰 키가 돋보이는데 키가 큰 게 콤플렉스라고 합니다. 그래서 굽 높은 신발은 잘 안 신고 굽 없는 신발을 자주 신는다고 하네요. 

배우 그룹 서프라이즈 멤버는 유일, 서강준, 강태오, 공명, 이태환이라고 합니다. 이태환은 서프라이즈 내 외모 순위에 대해 배우 서강준이 1위라고 했습니다. 서강준, 이태환, 강태오는 데뷔 10주년 기념 사진전을 개최했다고 하네요.  

이태환 실제 성격과 연애 스타일

이태환은 평소 낯가림이 심한 편이며 집돌이라고 합니다. 코로나19가 심해지면서 더 집에만 있는 성향이 되었다고 하네요. 스케줄이 없으면 밖에 안 나가고 집에서 드라마만 본다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이상형은 편하게 교류할 수 있고 자신을 리드해 줄 수 있는 사람을 원한다고 하네요. 또 대화가 잘 통하면 좋겠다고 했습니다. 연애 스타일은 서로 아껴주고 힘든 걸 솔직하게 이야기하는 관계를 원한다고 합니다. 여자친구 여부는 알려진 바가 없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이태환의 근황과 실제 성격, 리즈 시절, 집안, 여친, 수입, MBTI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이태환 근육질 복근 영상으로 보기 -

https://youtu.be/Sgjs7jHU1II?si=x3EEqqa0A6Xme_b3

배우 이태환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leetaehwan0221/

 

나나 프로필 나이와 전신문신을 한 계기

나나 프로필 나이와 전신문신을 한 계기 가수 겸 배우 나나는 넷플릭스 드라마 '마스크걸'에서 김모미 B, 쇼걸 아름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극 중 성형 수술 후 모미 역을 맡아 주목을 받았다고

actoractres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