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김상호 힘들었던 가정사와 아내

배우 김상호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유괴의 날'에서 박철원 역을 맡았고 드라마 하이드, 지배종, 영화 1947 보스톤 등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김상호의 탈모, 최근영상, 인스타, 작품활동, 과사, 집안 등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 배우 김상호 프로필
2. 김상호 학창 시절과 라면가게 사업실패
3. 김상호 과거사진과 아내, 자녀
4. 김상호 힘들었던 가정사와 부모님
5. 김상호 솔직한 인터뷰 보기

6. 김상호 놀라운 연기력 보기 

배우 김상호 프로필

본명 - 김상호, 국적 - 한국

나이 - 1970년 7월 24일 53살

고향 - 경상북도 경주시

키 - 175cm, 몸무게 - 74kg, 혈액형 - B형

학력 - 고등학교 졸업 학력 검정고시

가족 - 아버지 김준목, 어머니 장태연, 형 3명, 누나 2명, 부인, 자녀 아들 1명, 딸 1명

종교 - 무종교

군대 - 대한민국 육군 상병 소집해제

데뷔 - 1987년 뮤지컬 '지붕 위의 바이올린'

소속사 - 저스트엔터테인먼트

MBTI, 인스타그램 - 비공개

김상호 학창 시절과 라면가게 사업 실패

김상호 직업 탤런트, 연극배우, 영화배우로 다양한 작품에서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배우가 된 계기는 어린 시절부터 집안이 가난하여 돈을 벌기 위해 대구에서 일을 했다고 하네요. 고등학교를 두 번 다녔지만 결국은 검정고시로 졸업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20살 때 배우를 꿈꾸며 서울로 올라와 극단 '청우'에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생계 문제로 인해 연극을 그만두고 아내와 함께 고향에 라면식당을 열었지만 망하고 다시 연극판으로 돌아가게 되었다고 하네요.

김상호 과거사진과 아내, 자녀

김상호의 과거 젊은 시절 비주얼을 보면 지금과 똑같은 외목구비를 자랑한다고 합니다. 김상호는 과거 한 라디오에 출연하여 머리카락이 없는 게 20년이 넘었다며 가발을 쓰니 머리가 보인다는 게 불편했다고 했습니다. 작품에서 가발을 썼는데 모자인 줄 알고 자꾸 벗었고 머리 위에 얹히니까 돌덩이처럼 무거웠다고 하네요. 

과거 배우 활동을 하면서 ''대머리'가 배우를 할 수 있겠느냐'라는 편견 때문에 힘들었던 적이 있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을 한 기혼으로 지금의 아내 분을 만났을 때 김상호는 무명 배우였습니다. 아내는 대학 선배 소개로 만났고 아내가 정장 차림에 서류가방을 들고 들어오는데 아내에게서 후광을 느꼈다고 하네요. 이후 계속해서 대시를 하여 결혼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결혼 후 아내가 더욱 멋진 여자라는 것을 느꼈고 김상호는 애처가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 당시 아내 직업 대학 도서관 사서였으며 자녀는 아들 1명, 딸 1명이 있다고 하네요. 

김상호 힘들었던 가정사와 부모님

김상호 아버지는 6.25 참전용사였고 1953년 전투 중 큰 부상을 당해 힘든 일을 할 수 없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집안은 엄청 가난했고 김상호 4살 때 친척 농장이 있는 경주로 이사를 하여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를 다녔다고 하네요.

고등학교 때 진로에 대해 고민을 하다가 이 세상에 내가 살다 간 흔적은 남겨야 하지 않겠나 싶어 배우를 꿈꾸게 도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부모님은 극심한 반대를 하였고 그래도 김상호는 배우가 되기 위해 극단에 들었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영화, 예능 등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김상호의 리즈 시절, 와이프, 재산, 필모그래피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김상호 솔직한 인터뷰 보기 -

https://youtu.be/2TTvdgB5qgg?si=4NAUYIHpvVGwm50-

김상호 놀라운 연기력 보기 -

https://youtu.be/AOmuWwSFBtM?si=kfLE3QitMfIX3ghg

 

엄지원 재산과 남편 오영욱 이혼 사유

엄지원 재산과 남편 오영욱 이혼 사유 배우 엄지원은 드라마 '잔혹한 인턴'에서 최지원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전에는 드라마 '작은 아씨들'에서 사이코패스 악역 원상아 역을 맡아 큰 관심을

actoractress.tistory.com

 

고현정 프로필 실제 성격과 인스타그램

고현정 프로필 실제 성격과 인스타그램 배우 이서준은 넷플릭스 드라마 '마스크걸'에서 김모미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고현정의 나이,

actoractres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