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나 프로필 나이와 전신문신을 한 계기

가수 겸 배우 나나는 넷플릭스 드라마 '마스크걸'에서 김모미 B, 쇼걸 아름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극 중 성형 수술 후 모미 역을 맡아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나나의 타투, 작품활동, 몸매, 필모그래피, 나이, 최근영상 등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 배우 나나 나이, 키, MBTI 등 정보
2. 나나 이름 뜻과 걸그룹 탈퇴
3. 나나 과거얼굴과 슈퍼모델 출신
4. 나나 전신타투를 한 사연
5. 나나 인스타그램 

배우 나나 프로필

본명 - 임진아, 국적 - 한국

나이 - 1991년 9월 14일 31살

키 - 171cm,  몸무게 - 48kg, 혈액형 - A형

가족 - 아버지, 어머니

학력 - 오창고등학교,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 뷰티예술학 

고향 - 충청북도 청주시

MBTI - ISFP, 결혼 - 미혼

데뷔 - 2009년 11월 25일 애프터스쿨 싱글 2집 앨범

소속 그룹 - 애프터스쿨, 오렌지캬라멜, 애프터스쿨 레드

소속사 - 플레디스

나나 이름 뜻과 걸그룹 탈퇴

나나는 가수, 탤런트 영화배우로 다방면에서 활동했다고 합니다. 예명 나나 이름 뜻은 야자와 아이의 만화 '나나' 주인공 '고마츠 나나'를 닮아 붙여진 이름이라고 하네요. 최근에는 예명에 대해 인형같은 느낌이라 좋아하지 않았는데 '나나'라면 전세계에 자신 뿐이라 지금까지도 예명 '나나'를 쓴다고 합니다.

나나는 걸그룹 애프터스쿨로 데뷔를 하였고 애프터스쿨 탈퇴 후 배우로 전향하여 다양한 작품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차기작 작품은 드라마 '내 남자는 큐피드'로 오백련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나나 과거얼굴과 슈퍼모델 출신

나나의 과거 슈퍼모델 선발대회 참가 당시 얼굴을 보니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이목구비는 크게 변화가 없어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완벽한 몸매, 대단한 동안 외모가 돋보인다고 하네요. 2009년 당시 연습생 시절이었고 소속사 몰래 슈퍼모델 선발대회에 참가하였다고 합니다. 아쉽게 입상은 실패했지만 본선까지 갔다고 하네요.

그리고 완벽한 몸매 관리 비결은 웬만하면 매일매일 운동을 하고 근육운동 위주로 한다고 합니다. 유산소는 일주일 한 두번 정도 20분 정도 하는 편이라고 하네요. 식단 관리는 따로 하지 않으며 밤에는 야식을 안 먹는다고 합니다.

나나 전신타투를 한 사연

2022년 나나는 어깨, 허벅지, 팔, 다리 등 몸에 타투를 하여 화제가 되었습니다. 타투 모양은 거미, 거미줄, 꽃, 뱀, 배트맨, 레터링 행성 등으로 타투를 수십 가지를 새겼다고 하네요. 나나는 자신이 하고 싶어 하게 된 타투이며 타투를 하게 된 계기는 개인적인 선택이라고 했습니다.

최근 '전신문신'에 대해 심적으로 힘들었을 때 타투를 하게 되었고 그게 자신만의 감정 표현이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엄마가 깨끗한 몸을 다시 보고 싶다고 하여 지우기로 결정했다고 하네요. 타투를 한 것에 대해 지금 생각하면 진짜 바보같다고 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영화, 광고, 화보 등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가수 겸 배우 나나의 프로필 성형 쌍꺼풀 남자친구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감사합니다.

 

나나 인스타 바로가기

 

나나 솔직한 인터뷰 보기

 

조보아 과거사진과 남다른 집안

조보아 과거사진과 남다른 집안 배우 조보아는 드라마 '구미호뎐 1938'에 특별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드라마 '이 연애는 불가항력'에서 이홍조 역을 맡아 배우 로운, 하준, 유리 등과 호흡

actoractres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