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진희 프로필 판사 남편과 리즈, 성형

배우 박진희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영화 '보톡스'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박진희의 나이, 최근영상, 남편 직업, 작품활동 등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 배우 박진희 프로필
2. 박진희 배우가 된 계기
3. 배우 박진희 판사 남편과 자녀
4. 배우 박진희 과거모습과 놀라운 몸매 
5. 배우 박진희
6. 배우 박진희 인스타그램

배우 박진희 프로필

본명 - 박진희, 국적 - 한국

나이 - 1978년 1월 8일 45살

고향 - 서울특별시

키 - 167cm, 몸무게 - 48kg, 혈액형 - B형

학력 - 서울용산초등학교, 상명여자중학교, 영등포여자상업고등학교,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학, 연세대학교 행정대학원 사회복지학 석사 수료

가족 - 부모님, 오빠, 남편 박상준, 아들 박연준, 딸 박연서

데뷔 - 1996년 KBS 2TV 드라마 '스타트'

소속사 - 엘리펀엔터테인먼트

MBTI - 비공개

박진희 배우가 된 계기 

박진희는탤런트 겸 영화배우로 다양한 작품에서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배우가 된 계기는 과거 대학교에 떨어진 후 재수할 학원비를 엄마에게 받기가 죄송해 아르바이트를 했다고 하네요. 이후 연예인 매니저였던 오빠의 친구 권유로 청소년 드라마 '스타트' 오디션을 보게 되면서 배우가 되었다고 합니다. 데뷔 후 1998년 영화 '여고괴담'에 박소영 역을 맡아 큰 주목을 받기 시작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배우 활동을 하면서 경제적으로 여유로워지고 돈 벌어서 가족에게 집을 사줬을 때 엄마가 많이 우셨다고 합니다.

tvn 현장토크쇼 택시
tvn 현장토크쇼 택시

배우 박진희 판사 남편과 자녀

박진희는 결혼을 한 기혼으로 2014년 5월 지금의 남편 박상준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남편 직업 판사이며 나이차이 5살 연하라고 하네요. 남편 박상준을 만나게 된 계기는 드라마 '구암허준' 촬영 당시 지인의 소개로 처음 만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약 10개월 연애 후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고 자녀는 아들 1명, 딸 1명이라고 하네요. 

박진희는 육아는 힘든 만큼 행복하다고 했습니다. 아이가 세살까지는 부부가 아이를 키우기로 해서 남편이 1년 육아휴직을 했다고 합니다. 

영화 여고괴담
영화 여고괴담

배우 박진희 과거모습과 놀라운 몸매

박진희의 과거 리즈 시절 비주얼을 보면 청순하고 아름다운 외모가 돋보입니다. 데뷔 후 성형 의혹이 있었지만 성형 수술은 안 한 자연미인이라고 하네요. 과거 눈 컴플렉스가 있어 성형수술을 고민한 적이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자신의 얼굴은 부모님이 물려주셨고 '성형해서 예뻐지면 얼마나 더 예뻐질까' 싶어 성형수술 생각을 그만두었다고 하네요. 자신의 얼굴 중에 가장 마음에 드는 곳은 코가 제일 마음에 든다고 합니다. 

그리고 최근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아름다운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드라마, 예능 등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박진희의 필모그래피, 집안, 재산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박진희 결혼스토리 더 보기

 

 

박진희 인스타 바로가기

 

 

박효주 프로필 과거얼굴과 남편 직업

박효주 프로필 과거얼굴과 남편 직업 배우 박효주는 다양한 작품에서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박효주의 과거얼굴, 리즈 시절, 작품활동, 나이, 최근영상, 함께

actoractres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