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자배우

이상이 MBTI와 결혼, 여자친구

연예인작가 2023. 9. 6. 23:39
이상이 MBTI와 결혼, 여자친구

배우 이상이는 디즈니플러스 드라마 '한강'에서 경인 리버크루즈 이사 고기석 역을 맡았고 영화 '싱글 인 서울'에서는 병수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드라마 '마이데몬'에서 주연을 맡았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이상이의 MBTI와 결혼, 여친, 과사, 최근영상, 여자친구, 작품활동 등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 배우 이상이 프로필
2. 이상이 대단한 연기력과 실제 성격
3. 이상이 엄친아 시절과 연애 스타일
4. 이상이 과거모습과 근육질 복근
5. 이상이 근육질 복근 보기
6. 이상이 뛰어난 노래 실력 보기
7. 배우 이상이 인스타그램

배우 이상이 프로필

본명 - 이상이, 국적 - 한국

나이 - 1991년 11월 27일 31살

고향 -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가족 - 부모님, 형

키 - 183cm, 몸무게 - 75kg 혈액형 - A형

학력 - 정지초등학교, 원일중학교, 안양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

군대 - 경찰청 의무경찰 수경

종교 - 무종교, MBTI - ISFP

소속사 - 피엘케이굿프렌즈

데뷔 - 2014년 뮤지컬 '그리스'

이상이 대단한 연기력과 실제 성격

직업 탤런트, 영화배우, 연극배우, 뮤지컬 배우이며 2020년 주말 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에서 치과의사 윤재석 역으로 큰 주목을 받았다고 합니다. 악역, 선역 모두 잘 소화하고 있는데요. 2023년에는 넷플릭스 드라마 '사냥개들'에서는 홍우진 역을 맡아 뛰어난 액션 연기와 신스틸러 연기를 보여줬다고 합니다. 

그리고 실제 성격은 장난을 잘 치고 엄마에게 애교도 많고 친형과는 티격태격하면서 친구처럼 지낸다고 하네요. 드라마 '한다다'에서 재석 캐릭터와 성격이 많이 비슷하다고 합니다.   

이상이 엄친아 시절과 연애 스타일

이상이는 학창 시절 전교 회장, 과대표를 맡았고 한예종 연기과 과대 출신이라고 합니다. 한예종 같은 과 동기는 배우 김성철, 김고은, 안은진, 박소담, 이유영 등으로 모두 유명해졌다고 하는데요. 한예종 전설의 10학번으로 최근에는 배우 '김고은'과 밥을 같이 먹었고 김성철, 박소담, 김고은과 친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상이는 결혼 안 한 미혼으로 데뷔 후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습니다. 현재 여자친구 유무는 공개되지 않았으며 이상형은 주관이 뚜렷하고 자신의 길잡이가 되어 줄 여성에게 끌린다고 하네요. 또 어려운 일이 있을 때 도움을 얻고 싶을 때 그럴 때마다 조언을 해줄 수 있는 따뜻한 사람을 만나고 싶다고 했습니다. 평소 연애 스타일은 애정표현을 많이 하려고 하는 편이며 웃게 해 주려고 장난을 많이 치는 스타일이라고 합니다.

sbs 스타킹
sbs 스타킹
sbs 스타킹

이상이 과거모습과 근육질 복근

이상이의 과거 데뷔 전 모습을 보니 변함없는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자연스러운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최근 화보 사진을 봐도 매력적인 동안 얼굴, 근육질 복근, 몸매가 돋보인다고 하네요. 

그리고 이상이는 취미가 많고 운동을 좋아한다고 합니다. 초등학교 시절에는 투포환을 하였고 중학교 시절에는 승마를 하였다고 하네요. 운동 때문에 하체가 두꺼운 편이라 스타일리스트가 어려워한다고 합니다. 몸매 관리 비결은 헬스, 맨손 운동을 하고 식단 관리를 더 중요시한다고 하네요. 탄수화물과 염분이 들어간 음식을 잘 안 먹는다고 합니다. 다이어트보다는 평소 유지를 하는 것에 힘쓴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이상이의 MBTI와 결혼, 여자친구, 집안, 재산, 필모그래피, 리즈 시절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이상이 근육질 복근 보기 -

https://youtu.be/AX1LbwI1Wpg?si=9Z_0_QMFns5cfGGn

이상이 뛰어난 노래 실력 보기 -

https://youtu.be/_ycwgLtnHmc?si=3vSOdi0NmNJSaZc3

배우 이상이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leesangyi_/

 

권상우 손태영 달달한 러브스토리

권상우 손태영 달달한 러브스토리 배우 권상우는 배우 손태영과 결혼 후 마음이 안정되었다고 합니다. 아내 손태영이 아직도 예쁘고 아내 손태영에 향한 사랑도 변하지 않았지만 달라진 것은

actoractres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