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서준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MBTI 등 정보

배우 이서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히든미식로드 - 뚜벅이 맛총사'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배우 권율, 가수 윤두준과 함께 태국 맛집 여행을 하면서 좋은 케미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리고 영화 '위선자'에서 재웅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이서준의 작품활동, 과사, 최근영상, 집안 등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 배우 이서준 프로필
2. 이서준 연기력으로 주목받은 이유
3. 이서준 과거얼굴과 한예종 전설의 10학번
4. 이서준 반전 성격과 연애 스타일
5. 이서준 인스타그램
6. 이서준 매력적인 인터뷰 보기

배우 이서준 프로필

본명 이서준, 국적 한국, 1991년 4월 2일생으로 나이 32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81cm, 몸무게 69kg, 혈액형 A형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학력 사항은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이며 군대 군필, MBTI INTJ이라고 합니다.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14년 영화 '성민의 방'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데뷔 후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습니다. 여자친구 여부는 알려진 바가 없으며 이상형은 느낌이 중요하다고 합니다.

영화 한산 용의출현

이서준 연기력으로 주목을 받은 이유

현재 직업 탤런트 겸 영화배우로 신인 배우라고 합니다. 2022년 영화 '한산 용의 출현'에서 일본군 사헤에 역을 맡아 좋은 연기를 보여줬고 큰 관심을 받았다고 하네요. 영화에서 뛰어난 일본어 실력을 보여주는데 배우 데뷔 전 일본어를 배웠다고 합니다.

그리고 배우가 된 계기는 과거 어렸을 때 배우 차승원이 나온 드라마 '보디가드'를 보게 되었고 그렇게 경호원이라는 꿈이 생겼다고 하네요. 원래 영화나 드라마를 보는 걸 좋아했다고 하는데 어린 시절부터 영화를 보고 난 후 주인공 연기를 많이 따라 했다고 합니다. 이후 고등학교 때 진로에 대해 고민하다가 자신이 차승원 배우를 동경했던 건 '경호원이라서가 아니라 배우라서 그랬구나'라는 생각이 들어 배우를 꿈꾸게 되었다고 하네요.

이서준 과거얼굴과 한예종 전설의 10학번

과거 어렸을 때 모습을 보니 이목구비가 지금과 똑같아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인스타 사진, 화보 사진에서 매력적인 동안 얼굴, 근육질 복근, 몸매가 돋보인다고 하네요. 

그리고 이서준은 한예종 전설의 10학번으로 10학번 동기들과 친하다고 합니다. 10학번 동기 배우 김성철, 안은진은 영화 '한산 용의 출현'을 보고 자신에게 연락을 줬다고 하네요. 배우 박소담과도 동기로 대학 시절 박소담과 '국화꽃 향기' 연기를 했으며 평소 어려운 일이나 고민이 있으면 고민 상담을 한다고 합니다. 

이서준 반전 성격과 연애 스타일

이서준은 작품에서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줬지만 실제 성격은 부끄러움이 많고 낯을 가리는 내성적인 성격이라고 합니다. 평소 미운 짓도 못 하고 싫은 소리도 잘 못한다고 하네요. 또 의외로 감성적이라 눈물이 많다고 합니다.

그리고 평소 연애 스타일에 대해서는 인위적인 만남보다는 자연스러운 만남을 추구한다고 하는데요. 여자친구가 생기면 특별한 걸 한다기보다 소소한 일상을 공유하고 싶다고 했습니다. 쉬느 날에는 하루 종일 영화를 보고 싶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영화, 드라마 등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이서준의 필모그래피, 리즈 시절, 여친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이서준 인스타 바로가기

 

이서준 매력적인 인터뷰 보기

 

권율 과거와 열애설 없는 이유

권율 과거와 열애설 없는 이유 배우 권율은 최근 예능 프로그램과 드라마에서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도 드라마 '멘탈코치 제갈길'에 구태만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이번에 야망이 가득한

actoractres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