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자배우

이재균 실제 성격, MBTI와 인스타

연예인작가 2023. 9. 14. 17:57
이재균 실제 성격, MBTI와 인스타

배우 이재균은 넷플릭스 드라마 '도적 칼의 소리'에서 초랭이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드라마 '사랑한다고 말해줘'에서 윤조한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이재균의 실제 성격과 인스타, 나이, 최근영상, 여친, 작품활동 등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 배우 이재균 프로필
2. 이재균 배우가 된 계기
3. 이재균 과거사진과 신체 비밀
4. 이재균 여자친구, 이상형
5. 이재균 놀라운 개인기 보기
6. 이재균 뮤지컬 무대 보기

배우 이재균 프로필

본명 - 이재균, 국적 - 한국

나이 - 1990년 5월 23일 33살

가족 - 부모님, 형, 여동생

고향 - 인천광역시

키 - 182cm, 몸무게 - A형, 몸무게 - 68kg

학력 - 학익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 연기과

군대 - 대한민국 육군 병장 만기전역

종교 - 천주교

소속사 - 리스펙트엔터테인먼트

데뷔 - 2011년 뮤지컬 '그리스'

MBTI - 비공개

이재균 배우가 된 계기

이재균 직업 뮤지컬 배우, 탤런트, 영화배우, 연극배우로 다방면에서 활약을 했습니다. 배우가 된 계기는 과거 어린 시절부터 노래에 재능이 있었고 고등학교 3학년때부터 연기를 시작했다고 하네요.

TV에서 뮤지컬을 보게 되면서 배우를 꿈꾸게 되었다고 합니다. 서울예대 연기과에 진학하였지만 불의의 사고로 휴학한 후 무대에 서기 시작했다고 하네요. 프로의 세계로 진출하여 많은 사람들을 만나게 되었고 연기에 확신을 얻어 배우의 길을 계속 걷게 되었다고 합니다. 

영화 박화영
영화 박화영

이재균 과거사진과 신체 비밀

이재균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크게 변화가 없어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훈훈한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남들이 모르는 신체 비밀은 쇄골 쪽에 털이 한 가닥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재균은 영화 '박화영'에서 강영재 역을 맡아 리얼한 일진 연기를 보여줬습니다. 최악의 빌런 캐릭터를 맡았지만 이재균은 실제로 독실한 가톨릭 신자라고 하네요. 실제 성격은 박화영에 맡았던 배역과 정반대로 평범하다고 합니다. 배우로서 평범한 성격이 장점이라고 했습니다. 

이재균 여자친구, 이상형

이재균은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습니다. 현재 여자친구 여부는 공개되지 않았으며 이상형은 말이 잘 통하고 느낌이 통하는 사람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이재균은 평소 컨디션 관리에 대해서는 코로나19 때는 한강을 8km 정도 뛴다고 했습니다. 쉬는 날에는 집에서 TV를 보면서 고양이랑 이야기를 한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예능 프로그램, 화보 등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이재균의 실제 성격과 인스타, 집안, 과사, 필모그래피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이재균 놀라운 개인기 보기 -

https://youtu.be/4P--QegjQew?si=QaGUJgsRsoGP_pnn

이재균 뮤지컬 무대 보기 -

https://youtu.be/nI_EuZRu2PY?si=YwCbZnJPfgqRvzLA

 

서현 놀라운 과거와 성형 유무

- 서현 놀라운 과거와 성형 유무 - 배우 서현은 아이돌 걸그룹 소녀시대 멤버로 지금은 가수 활동보다는 배우 활동을 활발히 하고 있습니다.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많은 관심을 받는다고 합니다.

actoractres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