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골든차일드 봉재현 키, 학력과 금수저 집안

가수  겸 배우 봉재현은 드라마 '반짝이는 워터멜론'에서 은호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드라마 '조폭인 내가 고등학생이 되었습니다'에서는 최세경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봉재현의 나이, 작품활동, 여친, 최근영상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1. 골든차일드 봉재현 프로필
2. 봉재현 아이돌 가수가 된 계기
3. 봉재현 과거얼굴과 반전 성격
4. 봉재현 금수저 아이돌, 집안
5. 봉재현 사랑스러운 애교 보기
6. 봉재현 인스타그램

배우 봉재현 프로필

본명 봉재현, 국적 한국, 1999년 1월 4일생으로 나이 24살입니다. 고향 서울특별시이며 학력 영훈초등학교, Christian Life School, 송곡중학교,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연예과라고 하네요. 가족 정보는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키 177cm, 몸무게 60kg, 혈액형 O형, MBTI ESFP이며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이라고 합니다. 데뷔 시기는 2017년 골든차일드 싱글 앨범이라고 하네요. 결혼 미혼으로 여자친구 여부는 알려진 바가 없다고 합니다.

봉재현 아이돌 가수가 된 계기

직업 아이돌 가수, 탤런트, 영화배우로 아이돌 그룹 골든차일드 멤버라고 합니다. 아이돌 가수가 된 계기는 원래 5살 때부터 초등학교 6학년 때까지 쇼트트랙 선수 활동을 했으며 중학교 시절에는 농구부 주장 활동을 했습니다.

초등학교 졸업 후 미국 위스콘신 케노샤에서 2년 정도 살았고 예고 입시 실기시험을 보러 갔을 때 소속사로부터 길거리 캐스팅이 되었다고 하네요. 오디션을 본 후 로엔 소속사와 연결이 되어 2014년 입사하여 연습생 생활을 했습니다. 그러나 데뷔가 늦어질 것 같아 울림엔터테인먼트에 들어가 아이돌 가수가 되었다고 합니다.

봉재현 과거얼굴과 반전 성격

쇼트트랙 선수 시절 얼굴을 보면 지금 이목구비와 똑같아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최근 인스타 사진을 보니 더욱 잘생긴 동안 얼굴, 근육질 복근,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데뷔  초에는 볼살이 있었지만 다이어트 후 미소년 

그리고 평소 성격은 허당끼가 있으며 그룹에서는 가장 잘 속는 멤버라고 하는데요. 그러나 또 할 말은 다하는 성격이며 방송에서는 애교가 많지만 실제는 그렇지 않다고 합니다. 평범한 

봉재현 금수저 아이돌, 집안

아이돌 가수 활동을 하면서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으며 마음씨가 넓은 여자가 이상형이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엠넷 예능 프로그램 'TMI NEWS'에서 초등학교부터 대학교까지 비싼 학비 아이돌 베스트 14 주제에서 봉재현은 5위를 했다고 합니다. 봉재현은 대기업 자제들, 유명 스타들이 나온 Y사립 초등학교를 졸업했다고 하는데요. 한 반에 영어 원어민 담임, 한국인 담임이 있으며 2016년 기준 1년 학비가 약 1157만 원이라고 합니다. 이후 2년 미국 유학 후 한국 유명 예고에 입학했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영화, 드라마 등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골드차일드 재현의 과사, 수입, 연애, 필모그래피, 재산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봉재현 사랑스러운 애교 보기 -

https://youtu.be/x2BXW3cfE0c?si=r61fDxrkGV1PuIFH

봉재현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official_gncd11/

 

권은비 과거사진과 실제 성격

권은비 과거사진과 실제 성격 가수 권은비는 예능 프로그램 '촌스럽게 여기도 안 와봤어?'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개그맨 김영철, 배우 이규한 등과 좋은 케미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

actoractres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