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엄지원 재산과 남편 오영욱 이혼 사유

배우 엄지원은 드라마 '잔혹한 인턴'에서 최지원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전에는 드라마 '작은 아씨들'에서 사이코패스 악역 원상아 역을 맡아 큰 관심을 받았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엄지원의 나이, 최근영상, 남편, 수입, 작품활동 등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 배우 엄지원 프로필
2. 엄지원 배우가 된 놀라운 사연
3. 엄지원 과거얼굴과 재산 압류
4. 엄지원 결혼, 남편과 이혼 사유
5. 엄지원 이혼 고백 더 알아보기
6. 배우 엄지원 인스타그램

영화 찍히는 죽는다

배우 엄지원 프로필

본명 - 엄지원, 국적 - 한국

나이 - 1977년 12월 25일 45살

고향 - 대구광역시

가족 - 아버지 엄이웅, 어머니, 언니 

키 - 170cm, 몸무게 51kg, 혈액형 - A형

학력 - 효성여자 고등학교, 경북대학교 지리학

데뷔 - 1998년 MBC 시트콤 '아니 벌써'

종교 - 개신교

소속사 - 씨제스 스튜디오

MBTI - ENFP

엄지원 배우가 된 놀라운 사연

엄지원 직업 탤런트 겸 영화배우로 다양한 작품에서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배우가 된 계기는 대학교 때 서울에 사는 친언니랑 압구정에 놀러 갔다가 찍힌 사진이 패션 잡지에 실리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렇게 잡지 모델을 시작으로 연예계 활동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후 TBC 공채 3기로 리포터 활동도 했으며 드라마에서는 단역부터 차근차근 연기 활동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이름을 알리게 된 계기는 예능 프로그램 '사랑의 스튜디오'에서 러브러브 쉐이크 코너에서 개그맨 윤정수와 함께 진행하면서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kbs2 해피투게더3
kbs2 연애 수첩

엄지원 과거얼굴과 재산 압류

과거 리즈 시절 비주얼을 보니 청순하고 아름다운 외모가 돋보입니다. 변함없는 외모로 성형 수술은 전혀 안 한 것 같습니다. 최근 인스타 사진을 보니 아름다운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엄지원은 과거 재산을 압류당할 뻔 사연이 있다고 합니다. 빚은 따로 없는데 그 당시 바쁘게 일하다 보니 인터넷 요금 등이 밀려서 재산 압류 신고가 들어왔다고 하네요. 엄지원은 유튜브 채널 '엄지원의 엄튜브'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현재 구독자 수 9.19만 명이며 콘텐츠는 일상 브이로그, 여행, 뷰티, 운동 등이라고 합니다.

엄지원 결혼, 남편과 이혼 사유

엄지원은 결혼, 이혼 경험이 있습니다. 2012년 지인의 소개로 건축가 겸 에세이 작가 오영욱을 만나게 되었고 매력적인 모습으로 호감을 가지게 되었다고 하네요. 남편 직업은 건축가로 필명 '오기사'로 연세대학교 건축공학과를 졸업하고 건축사무소 '오기사 디자인'을 운영한다고 합니다. 2014년 5월 27일 남편 오영욱과 결혼식을 올렸으며 자녀는 아직 없다고 하네요.  

그러나 2021년 4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이혼 사실을 밝혔습니다. 혼인신고를 하지 않아 법적으로는 이혼이 아니라고 합니다. 전남편 오영욱과 이혼 사유는 크게 알려지지 않았고 따로 떨어진 지낸 시간이 상당하다고 했습니다. 현재 남자친구 여부, 재혼 계획은 알려진 바가 없으며 이상형은 재밌는 남자라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영화 등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엄지원의 과사, 집안, 재산, 수익, 남친, 필모그래피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엄지원 이혼 고백 더 알아보기 -

https://youtu.be/ML_6iGjZp-k?si=sSgfTAwfblEe0Rqk

배우 엄지원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umjeewon/

 

박진희 프로필 판사 남편과 리즈, 성형

박진희 프로필 판사 남편과 리즈, 성형 배우 박진희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영화 '보톡스'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박진희의 나이, 최근영상, 남편 직업, 작품활동 등에 대해

actoractress.tistory.com

 

고현정 프로필 실제 성격과 인스타그램

고현정 프로필 실제 성격과 인스타그램 배우 이서준은 넷플릭스 드라마 '마스크걸'에서 김모미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고현정의 나이,

actoractres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