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주영훈 프로필, 나이, 학력, 저작권료 등 모든 정보

아역 배우 출신 작곡가 겸 가수 주영훈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 너는 내 운명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나와 활약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작곡가 주영훈의 작품활동, 아내 이윤미, 최근영상, 자녀 등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 작곡가 주영훈 프로필
2. 주영훈 아내 이윤미와 결혼 스토리
3. 주영훈 다이어트 전후와 보톡스 시술
4. 주영훈 금수저, 재벌 집안 루머, 형제
5. 주영훈 과거 음악 무대 보기
6. 주영훈 아내 인스타그램

작곡가 주영훈 프로필

본명 주영훈, 국적 한국, 1969년 11월 6일생으로 나이 53살입니다. 키 184cm, 혈액형 AB형이며 고향 서울특별시, 종교 개신교라고 하네요. 가족 정보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부인 이윤미, 첫째 딸 주아라, 둘째 딸 주라엘, 셋째 딸 주엘리가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서울청담초등학교, 언북중학교, 경기고등학교, 노던 버지니아 커뮤니티대학 중퇴이며 1994년 심신 정규 앨범 '내가 처음 사랑했던 그녀' 작곡으로 데뷔를 했다고 합니다. 그밖에 몸무게, MBTI 정보는 알려진 바가 없다고 하네요. 그리고 저작권료 수익 정보는 작곡한 곡 450개, 저작권료 100억 원이라고 했습니다.

주영훈 아내 이윤미와 결혼 스토리

아역배우 출신으로 현재 직업 작곡가, 가수, 교수, 방송인이라고 합니다. 히트곡 작곡가로 가수 김종국, 코요태, 엄정화, 터보, 성진우, 임상아, 김현정, 루머스, 파파야 등 유명 가수들과 함께 작업을 했습니다. 히트곡 한 노래는 배반의 장미, 인생은 아름다워, 포기하지 마, 스톰, 뮤지컬, 사랑스러워, 비의 랩소디, 꿈의 대화, 영원, 젊은 날의 초상 등이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2006년 탤런트 겸 영화배우 '이윤미'와 결혼식을 올렸으며 나이차이 11살 차이라고 합니다. 자녀는 딸 3명으로 아빠, 엄마를 닮아 사랑스럽다고 하네요. 주영훈 이윤미 부부는 결혼을 하게 된 계기는 두 사람이 연인이 되기 전 주영훈을 먼저 좋아하는 언니가 있었고 그 언니를 통해 이윤미는 주영훈을 처음 만나게 되었습니다.

세 사람은 함께 여행을 다니면서 다 같이 친해졌으며 주영훈 이윤미 두 사람은 갑작스럽게 스캔들이 터졌다고 합니다. 이윤미는 자신을 걱정해 주는 주영훈의 색다른 모습을 보게 되었고 그렇게 연인 사이로 발전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KBS2 살림남2

주영훈 다이어트 전후와 보톡스 시술

과거 리즈 시절, 졸업사진 얼굴을 보면 살찐 모습, 살 빠진 모습이 볼 수 있습니다. 주영훈은 꾸준히 다이어를 하였고 다이어트 후 훈남이 되었다고 하네요. 하지만 무리한 다이어트로 인해 배가 고파 예민해져 손이 떨렸고 예민할 때는 아내 이윤미에게 짜증을 낸 적도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2023년 1월 예능 프로그램 '살림남2'에 나와 보톡스 시술을 고백했습니다. 성형 수술은 하지 않았으며 이마 주름과 노화 방지를 위해 사각턱부터 이마까지 골고루 보톡스를 맞았다고 하네요. 아내 이윤미는 성형 안 한 자연미인으로 항상 아름다운 동안 얼굴, 날씬한 몸매가 돋보인다고 합니다.

주영훈 금수저, 재벌 집안 루머와 형제

목사 집안 아들로 강남구에서 자라서 금수저, 재벌 집안 루머가 있습니다. 사실이 아니며 미국에서 27만 원을 들고 한국에 와서 작곡가 일을 하면서 성공한 케이스라고 하네요. 그때 주영훈 아버지는 아들 주영훈이 신학대학에 가길 원했고 주영훈은 연예인이 되고 싶어서 한국으로 도망을 갔다고 합니다.

그리고 주영훈 아버지는 전쟁고아 출신으로 가난한 이민 개척교회 목사로 아버지는 자식들을 강하게 키우셨다고 하네요. 부모님 도움 없이 주영훈 형제들 모두 자수성가를 하였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영화, 화보, 드라마 등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작곡가 주영훈의 수입, 재산, 아빠, 관련인물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주영훈 젊은 시절 음악무대 보기

 

주영훈 아내 인스타 바로가기

 

백일섭 아내와 별거 이유

백일섭 아내와 별거 이유 배우 백일섭은 블랙 코미디 연극 '아트'에서 이반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꽃할배 배우 이순재, 노주현 등과 호흡을 맞춘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백일섭의 아내

actoractres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