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설 프로필, 학력, MBTI 등 다양한 정보

배우 이설의 근황 소식으로는 넷플릭스 드라마 'D.P 시즌2'에서 신우석 누나 신혜연 역을 맡아 존재감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그리고 차기작은 드라마 유쾌한 왕따, 춘화연애담 등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이설의 나이 작품활동, 리즈 시절, 최근영상, 성형 몸매, 필모그래피 등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 이설 탈북녀, 사이코패스 등 다양한 캐릭터
2. 배우 이설 프로필
3. 이설 고등학교 자퇴와 검정고시
4. 이설 인스타그램
5. 이설 노래 실력 보기
6. 이설 배우 손석구와 열애설이 난 사연

이설 탈북녀, 사이코패스 등 다양한 캐릭터

탤런트, 영화배우로 데뷔 초부터 개성 있는 연기력을 주목을 받았다고 합니다. 처음 주목을 받은 작품은 2018년 드라마 '옥란면옥'으로 탈북녀 영란 역을 맡아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드라마 '나쁜형사'에서 사이코패스 은선재 역을 맡아 인상 깊은 연기를 보여줬다고 하네요.

그리고 연기를 시작할 때 가족들에게 이야기를 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영화 '허스토리' 개봉 후에 가족에게 처음 알렸다고 하는데 이후 가족들의 응원으르 받았고 동네의 자랑이 되어 동네에 플랜카드를 걸렸다고 하네요.

배우 이설 프로필

본명 - 강민정, 국적 - 한국

나이 - 1993년 4월 13일 30살

가족 - 아버지, 어머니

학력 - 야음초등학교, 이서중학교, 청도전자고등학교 중퇴, 고등학교 졸업 학력 검정고시 합격, 성신여자대학교 미디어영상연기학 중퇴

- 165cm, MBTI - INTJ, 혈액형 - AB형

소속사 - 저스트엔터테인먼트

데뷔 - 2016년 가수 박재범 뮤직비디오 '기린'

몸무게, 종교 - 비공개

kbs2 옥란면옥
kbs2 옥란면옥

이설 고등학교 자퇴와 검정고시

고등학생 때는 빨리 돈을 벌고 싶고 결혼도 일찍 하고 싶었다고 합니다. 학창 시절에는 고등학교를 자퇴하고 검정고시를 치렀고 21살 때  100만 원 가량 돈을 들고 서울로 갔다고 하네요. 서울에서는 생계를 위해 동대문 야시장, 온라인 쇼핑몰, 찜질방, 고깃집, 카페 등 다양한 알바를 하면서 생계를 이어갔다고 합니다.

이후 우연히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면서 배우의 꿈을 가지게 되었다고 하네요. 입시학원을 다니면서 연기를 처음 배웠고 대학 합격하자마자 소속사에 들어가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설 인스타 바로가기

 

이설 뛰어난 노래 실력 보기

 

이설 배우 손석구와 열애설이 난 사연

결혼 여부는 미혼으로 지금 남자친구 여부는 알려진 바가 없다고 합니다. 배우 '손석구'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으나 사실이 아니며 실제로는 친한 선후배 사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드라마 '디피'에 손석구가 이설에게 특별출연을 제안했다고 합니다.

이설의 평소 이상형은 함께 산티아고 순례길을 걸어줄 수 있는 사람, 자신에 대해 계속 궁금해줄 수 있는 사람, 자신의 이야기를 잘 들어주는 사람이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데뷔 3년 만에 주연 배우가 되면서 빠른 시간에 배우로서 성장했다고 하는데요. 빠르게 성장할 수 있었던 비결은 다른 배우와는 다르게 독특한 느낌의 생활 연기 덕분이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이설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감사합니다.

 

구교환 이옥섭 달달한 러브스토리

구교환 이옥섭 달달한 러브스토리 영화배우 구교환은 다양한 작품에서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는 배우라고 합니다. 현재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여자친구는 바로 인기 영화감독 '이옥섭'이

actoractres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