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자배우

이학주 실제 성격과 결혼관

연예인작가 2022. 7. 18. 23:46

- 이학주 실제 성격과 결혼관 -

배우 이학주는 최고의 전성기를 누리며 여러 작품에서 활약을 하고 있는다고 하는데요. 요즘 믿고 보는 배우로 거듭났다고 합니다. 그리고 정장이 잘 어울리는 배우로 쓰리피스 슈트를 잘 소화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이학주의 실제 성격과 결혼관, 최근영상, 프로필, 작품활동, 과사 등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이학주는 요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배우로 다양한 작품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2015년 드라마 '오 나의 귀신님'에서 역을 맡아 얼굴을 알렸으며 2020년에는 드라마 '부부의 세계'에서 박인규 역을 맡아 뛰어난 악역 연기를 보여줬다고 하네요.

최근에는 오프닝 드라마 '오피스에서 뭐하 Share'에서 박현우 역을 맡아 로맨스 연기를 보여줬고 박찬욱 감독 영화 '헤어질 결심'에서 이지구 역을 맡아 긴박감 넘치는 추격신을 완벽히 소화했다고 합니다. 이후 드라마 형사록, 연인, LTNS 등에서 활약을 한다고 하네요. 

배우 이학주는 작품에서 악역 연기를 했기 때문에 차가운 이미지가 있는데 실제 성격은 정반대로 소심하고 수줍음도 많은 성격이라고 합니다. 실제로 낯을 가리기도 하지만 상황에 따라 마음을 쉽게 열 때도 있고 아닐 때도 있다고 합니다. 절친 사람들과는 장난기가 많다고 하네요.

또 성격이 많이 무던하지만 촬영장에서 한 번도 자신 있었던 적은 없고 카메라를 무서워한다고 합니다. 평소 자주 망설이는 사람이지만 한번 하겠다고 마음을 먹으면 다르다고 하네요. MBTI는 INFP라고 합니다.

영화 통 메모리즈

배우 이학주의 결혼관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결혼을 한 기혼으로 2022년 11월 6일 지금의 아내 분과 결혼식을 올렸다고 하는데요. 이학주는 항상 부모님 같은 부부가 되고 싶다고 했습니다.

아내와는 예전에 작품을 하다가 처음 만나게 되었고 아내 직업 감독 준비를 하는 친구라고 합니다. 이학주가 출연한 단편에 아내가 연출을 맡았다고 하네요. 연기하는 것에 대한 고민을 아내에게 많이 조언하고 아내는 항상 용기를 준다고 합니다. 현재 아내와 나이차이, 임신, 자녀 계획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다고 하네요.

배우 이학주의 목표는 질리지 않는 섹시함이라고 하는데요. 넷플릭스 드라마 '마이네임'에서 정태주 역으로 섹시함이 폭발했다고 합니다. 작은 얼굴, 긴 팔다리로 완벽한 비율을 자랑하고 있어 슈트가 더욱 잘 어울린다고 하네요.

그리고 비율 때문에 실제 키보다 더 커 보인다고 하는데 드라마 '이렇게 된 이상 청와대로 간다'에서 김수진 역을 위해 다이어트를 했다고 합니다. 섹시하다는 말을 들어 너무 감사하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이학주의 실제 성격과 결혼관, 리즈 시절, 와이프, 필모그래피, 부인, 집안, 수입 등에 대해 살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이학주 솔직한 인터뷰 보기 -

https://youtu.be/FwiETVAnw84?si=d8v_gVPbwftSaGHP

배우 이학주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imcokecolor/

 

이솜 성형 유무와 자이언티 열애설

이솜 성형 유무와 자이언티 열애설 배우 겸 모델 이솜은 드라마 'LTNS'에서 우진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영화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 출장수사, 싱글 인 서울, 별빛이 내린다 등

actoractress.tistory.com

 

옥자연 과거와 전교 1등

- 옥자연 과거와 전교 1등 - 배우 옥자연은 새로운 드라마 '빅마우스'에서 현주희 역을 맡아 근황을 알렸습니다. 지금까지 다양한 작품에서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이번에는 캐릭터

actoractres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