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자배우

권율 과거와 열애설 없는 이유

연예인작가 2022. 9. 9. 23:29
권율 과거와 열애설 없는 이유

배우 권율은 최근 예능 프로그램과 드라마에서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도 드라마 '멘탈코치 제갈길'에 구태만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이번에 야망이 가득한 태권도 금메달리스트 출신 악역 캐릭터를 맡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권율의 과거와 열애설 없는 이유 등에 대해 살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1. 배우 권율 프로필
2. 권율 배우가 된 계기
3. 집안과 이모는 배우 최명길
4. 이상형과 열애설 없는 이유

배우 권율 프로필

  • 본명 - 권세인, 국적 - 한국
  • 나이 - 1982년 6월 29일 40살
  • 고향 - 경기도 파주군, 키 181cm, 혈액형 - B형
  • 학력 - 서울용강중학교, 중경고등학교, 중앙대학교 연극학
  • 가족 - 부모님, 형, 이모부 김한길, 이모 최명길
  • 종교 - 개신교, 소속사 - 사람엔터테인먼트

현재 MBTI, 몸무게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권율 배우가 된 계기

권율은 탤런트 겸 영화배우로 다양한 작품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배우가 된 계기는 과거 초등학교 시절에는 축구를 좋아해서 차범근 축구교실에 가입하였다고 하네요. 중학교 시절에도 축구부 활동을 했지만 왜소한 체격 때문에 축구는 취미로 즐기게 되었다고 합니다. 한동안은 축구 기자나 해설자가 되는 것이 꿈이었지만 고등학교 2학년 때 배우 꿈을 가지게 되었다고 하네요. 이후 연극계에서 연극배우 활동을 했고 2007년에는 드라마 '달려라 고등어'에서 백헌 역으로 드라마 데뷔를 했다고 합니다. 이후 2015년 드라마 '식샤를 합시다2'에서 이상우 역으로 큰 주목을 받았으며 지금은 활발히 연기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집안과 이모는 배우 최명길

배우 '최명길'은 권율 이모라고 합니다. 배우 데뷔 후 거의 8년 동안 배우 '최명길' 조카라는 사실을 공개하자 않았다고 하는데요. 그 이유는 이모 최명길에게 누를 끼칠 수도 있기에 조심스러웠고 이모 최명길, 이모부 김한길의 후광 없이 오로지 연기로만 알려지고 싶었다고 합니다. 배우가 되고 싶다는 꿈도 이모 최명길의 영향이 컸다고 하네요. 권율을 연기 활동을 하면서 이모 최명길에게 직접적으로 도움을 청한 적이 없다고 하는데 그 이유도 지금은 지름길 같지만 언젠가는 돌아가는 길이라는 생각이 들었다고 합니다. 부딪힐 수 있을 때까지 부딪혀보고 싶었고 그 과정을 겪으면서 상처가 아물고 단단해질 것 같았다고 항상 믿었다고 하네요.

  • 이모 최명길 인스타그램 주소 -

https://www.instagram.com/myungchoi1111/

  • 권율 인스타그램 주소 -

https://www.instagram.com/kwonyul_official/

이상형과 열애설 없는 이유

권율은 현재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여자친구 유무도 공개된 적이 없습니다. 배우 데뷔 후 열애설도 없었다고 하는데요. 열애설이 없는 이유는 일에만 집중하고 싶었다고 하네요. 과거 한 인터뷰에서 말하기를 공개 연애를 할 생각도 없고 결혼 생각도 없다고 했습니다. 2022년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는 마지막 연애가 언제냐는 질문에 3년 반에서 4년으로 접어들었다고 했으며 연애 스타일은 적극적인 편이라고 합니다. 평소 이상형은 프로페셔널한 살마이 좋다고 했습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권율의 과거와 열애설 없는 이유 등에 대해 살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정우 김유미 달달한 러브스토리

- 정우 김유미 달달한 러브스토리 - 배우 정우, 김유미는 연예인 부부로 지금도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결혼 5년 차로 배우 정우는 지금도 아내 김유미와 손을 잡으면 설렌다고 하네

actoractres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