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자배우

이덕화 아름다운 가족 이야기

연예인작가 2022. 9. 19. 23:20
이덕화 아름다운 가족 이야기

배우 이덕화는 1972년부터 지금까지 활발히 배우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드라마 '천원짜리 변호사'에서 백현무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극 중 백마리 할아버지이자 법무법인 백을 설립한 대표 변호사 캐릭터라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이덕화의 아름다운 가족 이야기 등에 대해 살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1. 배우 이덕화 프로필
2. 이덕화 배우 활동과 아내도 배우 출신
3. 이덕화 아내 김보옥 러브스토리
4. 이덕화 배우 딸과 매니저 아들

배우 이덕화 프로필

  • 본명 - 이덕화, 국적 - 한국
  • 나이 - 1952년 5월 8일 70살
  • 고향 - 서울특별시, 종교 - 불교
  • 학력 - 서울동신초등학교, 서울대학교사범대학부속 중학교, 경희고등학교, 동국대학교 연극영화학
  • 가족 - 아버지 이예춘, 어머니 강원숙, 부인 김보옥, 아들 이태희, 딸 이지현
  • 키 - 174cm, 몸무게 85kg, 혈액형 B형
  • 소속사 - 디에이와이엔터테인먼트

이덕화 배우 활동과 아내도 배우 출신

이덕화는 과거 대학교 3학년 때 동양방송 13기 공채에 합격하면서 배우 활동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 당시 카리스마 넘치는 남성미와 잘생긴 비주얼로 큰 사랑을 받은 하이틴 스타였다고 하네요. 지금은 나이가 들면서 회장님, 사장님, 왕 캐릭터를 많이 맡고 있으며 지금도 대단한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덕화 아내 김보옥도 아름다운 비주얼로 과거 연기자를 하려고 마음먹었다고 합니다. 그러나 이덕화가 두 사람 중 한 사람만 하자고 하면서 붙잡았고 나이가 드니 미안한 마음이 든다고 했습니다. 자신을 위해 배우 꿈을 포기한 아내가 고맙고 미안하다면서 눈물을 흘렸다고 하네요. 아내 김보옥은 한국 무용을 전공하였으며 KBS 공채 탤런트 1기 출신이라고 합니다.'

이덕화 아내 김보옥 러브스토리

이덕화는 아내 김보옥과 나이차이 동갑내기이며 두 사람은 과거 어린 시절부터 같은 동네에서 알고 지낸 소꿉친구라고 합니다. 알고 지낸 건 60년이 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이덕화는 1977년 4월 오토바이를 타다가 시내버스와 충돌하면서 큰 교통사고가 났다고 합니다. 그 사고로 인해 3년 넘게 투명을 하게 되었고 초대형 수술을 받았다고 하네요. 그 당시 여자친구였던 김보옥이 3년 동안 이덕화를 간병하였다고 하는데 이덕화의 대소변까지 다 받아주는 수준이었다고 합니다. 그때 이덕화는 자신 말고 다른 사람을 만나라고 했지만 아내 김보옥은 끝까지 이덕화 곁에 남았다고 하네요. 그 모습에 감동을 받아 결혼을 했고 이덕화는 자신의 재산을 전부를 아내 김보옥 명의로 해놨다고 합니다. 

  • 이덕화 딸 이지현 인스타그램 주소 -

https://www.instagram.com/jihyun824/

  • 아름다운 아내 유튜브 영상으로 보기 -

https://youtu.be/yZZVOBLrQpo

  • 이덕화 인스타그램 주소 -

https://www.instagram.com/dtv2019/

이덕화 배우 딸과 매니저 아들

이덕화 김보옥 부부의 자녀는 아들 1명, 딸 1명이라고 합니다. 딸 이지현은 아빠를 닮아 배우 활동을 한 적이 있으며 아들 이태희는 이덕화 매니저 일을 한다고 하네요. 2018년 예능 프로그램 '집사부일체'에 아들 이태희와 함께 나왔다고 합니다. 그 당시 아들 이태희는 결혼 안 한 미혼으로 결혼을 안 한 이유에 대해 어머니와 같은 여자를 만날 자신이 없어 안 갔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딸 이지현은 2008년 드라마 '애자 언니 민자'로 배우 데뷔를 하여 드라마 아테나 전쟁의 여신, 광개토 태왕, 기황후, 돈의 화신, 예능 프로그램 아빠를 부탁해 등에 나왔다고 하네요. 딸 이지현은 결혼을 한 기혼으로 2016년 12월 5살 연상 남편을 만나 결혼식을 올렸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이덕화의 아름다운 가족 이야기 등에 대해 살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남궁민 진아름 달달한 러브스토리

남궁민 진아름 달달한 러브스토리 배우 남궁민은 다양한 작품에서 팔색조 같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드라마 '천 원짜리 변호사'에서는 천지훈 역을 맡았으며 캐릭터를 위해 몸무게를 감

actoractres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