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자배우

남궁민 진아름 달달한 러브스토리

연예인작가 2022. 9. 15. 23:32
남궁민 진아름 달달한 러브스토리

배우 남궁민은 다양한 작품에서 팔색조 같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드라마 '천 원짜리 변호사'에서는 천지훈 역을 맡았으며 캐릭터를 위해 몸무게를 감량하고 과한 파마머리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남궁민의 진아름과 달달한 러브스토리 등에 대해 살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1. 배우 남궁민 프로필
2. 배우가 된 계기와 과거사진

3. 진아름과 달달한 러브스토리
4. 여자친구 진아름 누구?

배우 남궁민 프로필

  • 본명 - 남궁민, 국적 - 한국
  • 나이 - 1978년 3월 12일 44살
  • 키 - 174cm, 몸무게 - 70kg, 혈액형 - B형
  • 가족 - 아버지 남궁훤, 어머니, 남동생 남궁윤
  • 학력 - 은혜초등학교, 대성중학교, 대성고등학교, 중앙대학교 기계공학과
  • 고향 - 경기도 고양시, 종교 - 무종교, 군대 - 사회복무요원 소집해체
  • 소속사 - 935엔터테인먼트, MBTI 정보는 없음

배우가 된 계기와 과거사진

남궁민은 과거 기계공학과를 전공했지만 자신과 잘 맞지 않는다고 생각했다고 합니다. 우연히 공채 탤런트 모집 공고를 보고 순간적으로 시험에 지원했으나 떨어졌다고 합니다. 이후 단역 배우 활동을 하면서 배우 꿈을 키웠고 그 당시 배우 '최진실'이 많은 도움을 줬다고 하네요. '최진실'과는 엑스트라를 하다가 알게 되었으며 '최진실' 도움으로 매니저를 소개받고 배우 일을 지속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그때 자신은 매니저도 없고 아무것도 없으니까 자신을 많이 안쓰러워했던 것 같다고 하네요. 그리고 과거 데뷔 초 얼굴을 보면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데뷔 초 배우 배용준 닮은꼴 얼굴로 '리틀 배용준'이라는 수식어도 생겼다고 합니다. 최근 사진과 비교를 해봐도 이목구비가 똑같으며 지금은 운동으로 인해 완벽한 복근, 근육질 몸매가 돋보인다고 하네요. 성형에 대해서는 성형 수술이 아닌 조금의 보정, 침을 맞았다고 합니다.

남궁민 진아름과 달달한 러브스토리

남궁민은 결혼 안 한 미혼으로 2016년 2월 모델 '진아름'과 열애설 기사가 났습니다. 두 사람은 그때부터 공개 열애를 했고 여자친구 진아름과 나이차이 11살 차이라고 하네요. 여자친구 진아름과는 영화 '라이트 마이 파이어'에서 인연을 맺어 긴 시간 동안 사랑을 키워오고 있습니다. 영화 촬영이 다 끝나고 남궁민이 먼저 문자로 고백을 했고 남궁민은 여자친구를 진아름을 애기야, 허니야라는 애칭으로 부른다고 합니다. 또 남궁민이 사랑스러운 애교 춤을 추기도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남궁민은 '2021 MBC 연기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하면서 수상 소감으로 여자친구 진아름에게 자신곁에 항상 이렇게 있어줘서 고맙고 사랑한다고 했습니다.

  • 남궁민 인스타그램 주소 -

https://www.instagram.com/min_namkoong/

  • 여자친구 진아름 인스타그램 주소 -

https://www.instagram.com/jin_areum/

남궁민 여자친구 진아름 누구?

남궁민 여친 진아름 직업은 모델이며 일란성 쌍둥이라고 합니다. 쌍둥이 언니 '진다운'도 모델로 함께 모델 활동을 하고 있다고 하네요. 진아름은 2010년 예능 프로그램 '프로젝트 런웨이 2'에 출연하면서 얼굴을 알렸으며 이후 패션쇼, 잡지 등에서 모델 활동을 했습니다. 나이 1989년 11월 9일생으로 만으로 32살, 학력 백제예술대학 모델과라고 합니다. 그리고 고향 춘천시, 키 174cm이며 소속사 에스팀이라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남궁민, 여자친구 진아름의 달달한 러브스토리 등을 살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권상우 손태영 달달한 러브스토리

권상우 손태영 달달한 러브스토리 배우 권상우는 배우 손태영과 결혼 후 마음이 안정되었다고 합니다. 아내 손태영이 아직도 예쁘고 아내 손태영에 향한 사랑도 변하지 않았지만 달라진 것은

actoractres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