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원영 심이영 달달한 결혼 스토리

최원영은 심이영은 연예인 부부로 알콩달콩한 잉꼬부부로 유명하다고 합니다. 또 두 딸의 아빠로 행복한 삶을 살고 있으며 아이들이 어릴 때부터 부채질하면서 재웠다고 하네요. 사계절 내내 바람이 불어야 딸들이 잔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최원영 심이영 달달한 결혼 스토리에 대해 살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1. 배우 최원영 프로필과 데뷔 사연
2. 배우 심이영 프로필과 데뷔 사연
3. 최원영 심이영 과거사진과 결혼
4. 최원영 심이영 러브스토리

배우 최원영 프로필

  • 본명 - 최성욱, 국적 - 한국
  • 나이 - 1976년 1월 10일 46살
  • 키 - 184cm, 혈액형 - a형, 몸무게 77kg
  • 학력 - 상명대학교 천언캠퍼스, 홍익대학교 광고홍보대학원
  • 가족 - 부모님, 부인 심이영, 첫째 딸 최지율, 둘째 딸 최선율
  • 종교 - 개신교, 소속사 - 사람엔터테인먼트

배우 최원영은 과거 원래 미술 전공이었지만 20대 시절 영화를 보다가 갑자기 배우의 꿈을 가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후 오디션을 보러 다녔고 2002년 배우 데뷔를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2013년 드라마 '백 년의 유산'에서 김철규 역을 맡으면서 크게 주목을 받았다고 합니다.

배우 심이영 프로필

  • 본명 - 김진아, 국적 - 한국
  • 나이 - 1980년 1월 31일 42살
  • 키 - 163cm, 혈액형 - A형, 몸무게 - 47kg
  • 학력 - 신수중학교, 금란고등학교
  • 종교 - 개신교, 고향 - 서울특별시
  • 소속사 - 높은엔터테인먼트

심이영은 과거 고등학교 졸업 후 대학 진학을 하지 않고 직장 생활을 했다고 합니다. 직장 생활이 싫증이 날쯤 주변 사람의 군유로 연기 학원에 등록하게 되었고 김기덕 영화 '실제상황' 오디션에 합격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렇게 그때부터 탤런트 활동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최원영 심이영 과거사진과 결혼

최원영, 심이영 부부는 2014년 2월 28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두 사람 나이차이 4살 차이이며 자녀는 사랑스러운 딸 2명이 있다고 하네요. 최원영 심이영 부부가 처음 만나게 된 계기는 2013년 드라마 '백년의 유산'에 처음 만났다고 합니다. 극 중 러브라인이 있었고 촬영 중 심이영이 계단을 올라가면 최원영도 따라 올라가는 장면이 있었다고 하는데요. 그 당시 세트장 계단 옆 공간이 굉장히 좁았고 두 사람은 그 공간에 숨어있어야 했다고 합니다. 공간이 좁아서 둘이 딱 붙게 되었으며 그때 심이영 심장 소리가 들릴 것처럼 엄청 뛰었다고 하네요. 결혼 후에도 그 순간이 가장 많이 생각난다고 합니다.

  • 심이영 인스타그램 주소 -

https://www.instagram.com/simyiyoung_/

  • 최원영 인스타그램 주소 -

https://www.instagram.com/choiwonyoung76/

최원영 심이영 러브스토리

최원영은 심이영을 처음 보고 첫눈에 반했고 이상형이라고 생각했다고 합니다. 심이영도 최원영을 보고 좋은 사람 같았다고 하네요. 두 사람은 오랜 무명 시절을 보낸 공통점이 있었고 그런 부분이 비슷함을 느껴 호감도 생겼다고 합니다. 최원영이 먼저 심이영에게 고백을 하면서 연인 사이로 발전하게 되었으며 이후 속도위반과 결혼을 빠르게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심이영은 결혼, 임신, 출산을 하면서 1년간 휴식을 했고 최원영은 결혼 후 더욱 활발히 배우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이번에도 드라마 슈룹, 금수저 등에 출연한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최원영 심이영 결혼 스토리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손여은 놀라운 과거와 나이

손여은 놀라운 과거와 나이 배우 손여은은 드라마 '금수저'에서 서영신 역을 맡으면서 근황을 알렸습니다. 그리고 영화 '대와비'에서 상미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손여은의

actoractres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