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자배우

장률 실제 성격과 결혼 유무

연예인작가 2022. 9. 20. 20:50
장률 실제 성격과 결혼 유무

배우 장률은 뛰어난 연기력을 요즘 주목을 받고 있는 배우라고 합니다. 이번에도 드라마 '금수저'에서는 서준태 역을 맡았으며 티빙 드라마 '몸값'에서는 극렬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장률의 실제 성격과 결혼 유무 등에 대해 살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1. 배우 장률 프로필
2. 장률 배우가 된 계기
3. 장률 실제 성격과 취미 생활
4. 결혼 유무, 한소희와 케미

배우 장률 프로필

  • 본명 - 장률, 국적 - 한국, 고향 - 서울특별시
  • 나이 - 1989년 2월 14일 33살
  • 가족 - 부모님, 형, 누나
  • 학력 - 계원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
  • 키 - 177cm, 혈액형 - O형, MBTI - ENTJ
  • 소속사 - 스타빌리지엔터테인먼트

장률 배우가 된 계기

장률은 고등학교 2학년 때 연극 '우리읍내'에 출연하면서 배우의 꿈을 가지게 되었다고 하네요. 배우의 꿈을 위해 계원예술고등학교와 한예종에서 연기를 전공했다고 합니다. 이후 수많은 연극 무대에서 연기력을 쌓았고 2021년에는 넷플릭스 드라마 '마이네임'에서 도강재 역으로 소름 끼치는 악역 연기를 보여줬다고 하네요. 극 중 조직원 캐릭터로 연기를 위해 몸무게 9kg를 감량했다고 합니다. 또 액션 연기를 소화하기 위해 액션스쿨에서 2~3달 열심히 준비를 했다고 하는데요. 평소 무술을 배워본 적이 없어 걱정했지만 액션을 배우다 보니 '하면 되는구나'하는 성취감이 생겼다고 합니다. 

장률 실제 성격과 취미 생활

장률의 실제 성격은 조용하고 낯을 가리는 성격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MBTI ENTJ로 절친 친구들은 자신을 웃겨하고 우습게 생각할 때가 있다고 하네요. 또 사람들의 이야기를 잘 들어준다고 하는데 가까운 사람들과 이야기를 할 때는 세밀하게 듣는 편이라고 합니다. 그게 자신의 장점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평소 취미는 수다로 이 정도는 이야기해야 오늘 하루가 끝났다 싶은 할당량이 있다고 합니다. 오늘 하루 있었던 일과 느꼈던 감정을 관해 이야기하는 걸 좋아한다고 하네요. 예능 프로그램 '전참시'에서는 말하기를 배우 '이학주'와 거의 매일 통화하고 많이 하면 세 시간 정도 통화를 한다고 합니다.

  • 장률 뛰어난 연기력 유튜브로 보기 -

https://youtu.be/B1xrJlU0XZg

  • 장률 인스타그램 주소 -

https://www.instagram.com/ryul_chang/

결혼 유무, 배우 한소희와 케미

장률은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알려진 바가 없다고 합니다. 다양한 작품에서 여자 배우들과 케미가 좋다고 하는데요. 배우 '한소희'는 한 인터뷰에서 말하기를 드라마 '마이 네임' 남배우 중에 가장 호흡이 좋았던 건 장률 배우라고 했습니다. 함께 고군분투하면서 공감을 많이 쌓았고 첫 액션 촬영도 장률과 합을 맞췄기 때문에 의견을 많이 나누면서 촬영을 했다고 합니다. 또 한소희는 안보현은 동네 오빠, 이학주는 친오빠, 장률은 사촌 오빠 같았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영화배우 장률의 실제 성격과 결혼 유무 등에 대해 살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최대철 아름다운 아내와 가정사

최대철 아름다운 아내와 가정사 배우 최대철은 다양한 드라마에서 훈훈한 매력을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번 드라마 '금수저'에서는 이철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극 중 배우 '육성재' 아버

actoractres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