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자배우

손우현 아이돌 시절과 엄친아

연예인작가 2022. 9. 23. 23:37
손우현 아이돌 시절과 엄친아

배우 손우현은 5대 얼짱 4시 출신이며 아이돌 그룹 'X-5' 멤버였다고 합니다. 지금은 다양한 작품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준다고 하는데요. 이번에는 드라마 '금수저'에서 장문기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탤런트 겸 영화배우 손우현의 아이돌 시절과 엄친아 등에 대해 살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1. 배우 손우현 프로필
2. 손우현 주목을 받게 된 계기

3. 과거사진과 다양한 능력
4. 손우현 집안과 엄친아

배우 손우현 프로필

  • 본명 - 손현석, 국적 - 한국
  • 나이 - 1989년 11월 30일 32살
  • 가족 - 부모님, 누나
  • 키 - 180cm, 혈액형 - A형, 몸무게 - 65kg
  • 학력 - 서원초등학교, 삼천중학교, 충남고등학교, 국민대학교 공연예술학부 연극영화과
  • 고향 - 대전광역시, MBTI - ENTJ
  • 군대 - 공군 국방부 근무지원단 병장 만기 전역
  • 소속사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킹콩 by 스타쉽

손우현 주목을 받게 된 계기

손우현의 과거 어린 시절 꿈은 선생님이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2009년 트로트 아이돌 그룹 '삼총사' 리더가 되어 가수 데뷔를 했다고 하네요. 가수 데뷔를 했지만 1년 남짓도 안되어 아쉽게도 해체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후 2011년 아이돌 그룹 'X-5'의 리더를 맡아 '건'이라는 예명으로 가수 활동을 했습니다. 'X-5'도 2012년 해체를 하게 되었고 해체 후 군대 입대를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좌절의 순간이 있었지만 단편영화부터 학교 동아리 작품까지 연기력에 도움이 된다면 가리지 않고 열심히 노력했다고 합니다. 배우 데뷔 후에도 작품에서 없을 때는 포장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용돈벌이를 했다고 하네요. 자신을 제대로 알리게 된 작품은 웹드라마 '나의 별에게'로 강서준 역을 맡아 큰 주목을 받았다고 합니다.

과거사진과 다양한 능력

손우현의 과거 아이돌 시절 얼굴을 보면 풋풋하고 앳된 모습입니다. 이목구비는 지금과 크게 변화가 없어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지금은 더욱 훈훈한 동안 외모, 탄탄한 근육질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다재다능한 배우로 작곡, 작사, 승마, 무술, 기타 연주 등 할 수 있다고 합니다. 또 합기도 1단, 태권도 3단, 경호무술 1단, 특공무술 1단으로 자격증도 많다고 하는데요. 첫 주연 영화 '공수도'에서 액션 스쿨을 열심히 다녔다고 합니다. 캐릭터를 위해 승마, 검술을 익혀 몸 쓰는 캐릭터는 자신이 있다고 하네요. 드라마 '나의 별에게'에서는 OST를 직접 작곡, 작사, 노래까지 했다고 합니다.

  • 손우현 아이돌 그룹 시절 유튜브로 보기 -

https://youtu.be/OdQhMGQAZPo

  • 손우현 인스타그램 주소 -

https://www.instagram.com/sonwoohyeon7/

손우현 집안과 엄친아 

손우현은 고등학교 시절 모의고사 성적표가 공개된 적이 있습니다. 다양한 과목에서 1~3등급을 받았고 특히 외국어 영역에서는 1~2등급을 받았다고 하네요. 아버지가 군무원이라 엄하였고 그래서 학교 다닐 때 이탈 행위는 꿈꾸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렇게 평범한 고등학생이었지만 고등학교 때 청소년 극단에서 뮤지컬을 처음 하게 되었고 그때 흥미를 느끼게 되었따고 하네요. 고등학교 2학년 때부터 연기학원을 다녔으며 국민대학교 연극영화과에 정시 입학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여자친구 유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열애설도 없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손우현의 아이돌 시절과 엄친아 등에 대해 살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연우 대단한 과거사진과 실제 성격

연우 대단한 과거사진과 실제 성격 배우 연우는 아이돌 걸그룹 '모모랜드' 출신으로 '모모랜드' 탈퇴 후 지금은 배우 활동을 활발히 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드라마 '금수저'에서 오여진 역으로

actoractres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