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가희 프로필, 키, 나이와 과거얼굴

배우 정가희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에서 양희주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극 중 외계인, 검사장 딸, 중앙지검 검사 캐릭터를 맡았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정가희의 머리, 작품활동, 결혼, 최근영상 등에 대해 살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1. 정가희 드라마 더글로리,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출연
2. 배우 정가희 프로필
3. 정가희 과거얼굴과 다이어트
4. 정가희 인스타그램
5. 정가희 학창 시절과 필모그래피

ENA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kbs2 어쩌다 마주친, 그대

정가희 드라마 더글로리,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출연

탤런트, 연극배우, 뮤지컬배우 드라마에서 안정적인 연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2010년 뮤지컬 '그리스'로 뮤지컬 배우로 먼저 데뷔를 하였고 이후 다양한 뮤지컬 작품에서 활약을 했다고 하네요. 

2022년에는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 이종권 전여친 역으로 최수연 변호사의 썸남이 사기꾼임을 시원하게 밝혀내는 역할을 맡았다고 합니다. 2023년에는 드라마 '어쩌다 마주친, 그대'에서 우정고등학교 교생 실습을 나온 서울대학교 국문학과 4학년 학생 이주영 역을 맡아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그리고 넷플릭스 드라마 '더 글로리 파트1, 파트2'에서는 박연진 기상캐스터 후배 수미 역으로 박연진과 사사건건 부딪치는 캐릭터로 인상 깊은 연기를 보여줬습니다.

배우 정가희 프로필

본명 정가희, 국적 한국이며 나이 1989년 8월 30일생으로 33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백제예술대학 뮤지컬과이며 경력 정보는 2014년 그룹 타우린 멤버라고 하네요. 소속사 피프티원케이로 2010년 뮤지컬 '그리스'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혈액형, 몸무게, 키, MBTI, 종교, 고향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정가희 과거얼굴과 다이어트

과거 리즈 시절 외모를 상큼하고 풋풋한 모습입니다. 이목구비는 크게 변화가 없어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최근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항상 아름다운 동안 얼굴, 날씬한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드라마 '어쩌다 마주친 그대' 이주영 역을 위해 다이어트를 하였고 숏컷 헤어스타일로 변신을 주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 여부는 미혼으로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습니다. 남자친구 여부는 알려진 바가 없다고 하네요.

 

정가희 인스타 바로가기

 

정가희 뮤지컬 연기 보기

 

정가희 학창 시절과 필모그래피

과거 어린 시절부터 노래하는 걸 좋아해서 노래 공부를 제일 많이 했다고 합니다. 이후 뮤지컬 배우가 되었고 연기, 댄스, 노래 중 가장 자신 있는 것은 뮤지컬 배우 활동을 해보니 점점 말하기 힘든 것 같다고 했습니다. 정가희의 필살기는 피아노 연주를 하면서 노래를 부르는 것이라고 하네요.

필모그래피 정보

  • 뮤지컬 출연작 - 메리셸리, 언더스터디, 베르나르다 알바, 이블데드, 매디슨 카운티의 다리, 꽃보다 남자, 달빛 요정과 소녀, 젊음의 행진, 오디션, 올슉업 등
  • 드라마 출연작 -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 어쩌다 마주친 그대, 더 글로리,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등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영화 등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정가희의 오당기 외계인, 과사, 집안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이규한 집안과 탈모 공개

이규한 집안과 탈모 공개 배우 이규한은 예능 프로그램 '촌스럽게 여기도 안 와봤어?'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드라마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에 나온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actoractress.tistory.com

 

권율 과거와 열애설 없는 이유

권율 과거와 열애설 없는 이유 배우 권율은 최근 예능 프로그램과 드라마에서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도 드라마 '멘탈코치 제갈길'에 구태만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이번에 야망이 가득한

actoractres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