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황미나 프로필 나이, 결혼과 과거얼굴

배우 겸 기상캐스퍼 황미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아씨두리안'에서 단치정 약혼자 고우미 역을 맡아 극 중 배우 지영산, 박주미, 김채은, 최명길, 김민준 등과 좋은 케미를 보여준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황미나의 작품활동, 최근영상, 나이, 결혼, 방송 등에 대해 살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1. 배우 황미나 프로필 
2. 황미나 기상캐스터 출신 배우
3. 황미나 전남친 가수 김종민과 결별 사유
4. 황미나 과거얼굴과 반전 몸매
5. 황미나 인스타그램

배우 황미나 프로필

본명 - 황수빈, 국적 - 한국

나이 - 1993년 1월 31일 30살

가족 -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여동생

학력 - 극동대학교 항공운항서비스학과, 고려대학교 미디어대학원 광고 PR

키 - 169cm, 몸무게 - 48kg

혈액형, 고향,  MBTI, 종교, 소속사 - 비공개

황미나  기상캐스터 출신 배우 

현재 직업은 기상캐스터 출신 모델 겸 탤런트라고 합니다. 미인대회 출신으로 2013년 미스 인터콘티넨탈 & 미스 투어리즘 퀸 인터내셔널 부산 대회에서는 5위를 하였고 본선 한국 대회에서는 투어리즘 퀸 세미 위너 2위를 했습니다. 2017년에는 미스코리아 인천 선발대회에 참가한 적도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2017년부터 OBS에서 기상캐스터 활동을 시작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2020년 5월에는 TV조선에서 퇴사 후 프리랜서 선언을 하였고 2018년 에능 프로그램 '연애의 맛'에서 코요태 김종민 소개팅녀로 나와 큰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현재는 배우로 전향하였으며 필모그래피 정보는 드라마 디 엠파이어 법의 제국, 비밀의 여자, 아씨 두리안, 비밀의 여자 등이 있다고 합니다.

황미나 전남친 가수 김종민과 결별 사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과거 코요테 김종민과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습니다. 두 사람은 예능 프로그램 '연애의 맛'에서 처음 만났으며 200일 동안 달달 케미를 보여줬다고 하네요. 그렇게 김종민 황미나 커플은 '종미나 커플'로 많은 관심을 받았다고 합니다. 방송이 끝난 후 결별 기사가 났으며 김종민과 결별 사유는 스케줄 때문에 서로에게 소원해졌다고 하네요. 두 사람은 방송에서 닮은 듯 다른 성격을 보여줬고 나이차이 14살 차이였다고 합니다. 황미나의 지금 남자친구 여부는 알려진 바는 없으며 평소 이상형은 마음 넓은 남자가 좋다고 했습니다.

황미나 과거얼굴과 반전 몸매

인스타그램에서 과거 사진을 살펴봤는데요. 지금과 똑같아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최근 인스타 사진을 보니 매력적인 동안 외모,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자랑한다고 합니다. 예능 프로그램 '연애의 맛' 출연 당시 배우 김사랑 닮은꼴 얼굴로 화제가 되었다고 하네요. 그 당시 코요태 김종민이 황미나에 대해 말하기를 황미나를 처음 보고 너무 예뻐서 첫눈에 반했다고 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영화, 드라마 등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황미나의 리즈 시절, 집안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황미나 인스타 바로가기

 

황미나 김종민과 소캐팅 보기

 

곽민호 프로필 나이, 결혼, 인스타 등 다양한 정보

곽민호 프로필 나이, 결혼, 인스타 등 다양한 정보 배우 곽민호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아씨 두리안'에서 장세미 사촌 동생 유학파 PD 주남 역을 맡았으며 최명길, 윤해영 등과 호흡을

actoractres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