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혜리 프로필 과거얼굴과 남편, 이혼

배우 유혜리의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시즌3'에 나와 솔직한 입담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유혜리의 전남편과 최근영상, 리즈 시절, 남친, 재산, 작품활동 등에 대해 살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1. 배우 유혜리 프로필
2. 유혜리 따귀 전문 배우 수식어
3. 유혜리 집안과 아버지 결혼 반대
4. 유혜리 친동생 최수린 남편과 아들
5. 유혜리 인스타그램
6. 유혜리 동생 최수린 인스타그램
7. 유혜리 노래 실력 보기

MBC 황금주머니

배우 유혜리 프로필

본명 최수연이며 나이 1963년 8월 15일생으로 59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오빠 2명, 둘째 동생, 막내 여동생 최수린, 조카 최혜란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한경대학교이며 국적 한국, 고향 경기도 평택시, 종교 개신교, 키 168cm이라고 하네요.

 수상 내역은 제28회 대종상 영화제 여우주연상 등이 있습니다. 그밖에 몸무게, 혈액형, MBTI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유혜리는 과거 자신을 섹시이미지 배우로 한정 짓는 게 싫었다고 하는데요. 연기가 아닌 이미지로 평가받는 것이 싫었다고 합니다.

영화 파리애마
영화 파리애마
영화 우묵배미의 사랑
영화 우묵배미의 사랑

유혜리 따귀 전문 배우 수식어

현재 직업 광고 모델, 연극배우, 탤런트, 영화배우로 1988년 영화 '파리애마'에서 오해리 역을 맡아 배우 데뷔를 했습니다. 1985년 친한 언니가 다니던 모델 학원에 갔다가 광고 모델로 캐스팅이 되었고 1987년부터 영화 우묵배미의 사랑, 성애의 침묵, 꼬리 치는 남자, 드라마 모델, 착한 남자, 인어아가씨, 우리 집 꿀단지 등에 출연하면서 꾸준히 연기 활동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유혜리는 악역 전문 배우, 따귀 전문 배우, 시어머니 전문 배우라는 수식어가 있습니다. 다양한 드라마에서 못된 엄마, 못된 시어머니 캐릭터를 맡아 식당에 가면 아줌마들이 '왜 그렇게 주인공을 못살게 구느냐'며 말을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과거 젊은 시절부터 완벽한 동안 얼굴,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갱년기와 함께 찾아온 복부 지방과 쑤시는 뼈마디 때문에 골치가 아팠으며 빵을 좋아해서 2014년 혈관 질환을 앓았다고 하네요. 현재 건강 비결은 영양제란 영양제를 다 챙겨 먹고 밥 대신 두부를 먹는다고 합니다. 

유혜리 집안과 아버지 결혼 반대

1994년 배우 '이근희'와 결혼을 하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남편 이근희는 4살 연상이었고 두 사람은 자녀가 없다고 하네요. 1998년 유혜리 이근희 부부는 이혼 기사가 났으며 전남편 이근희와 이혼 사유는 성격 차이라고 했습니다. 현재 재혼 안 한 싱글로 남자친구 여부는 비공개라고 합니다.

유혜리는 결혼 생활은 1년 반으로 짧았고 이혼 후 아버지가 선물을 줄 만큼 너무 좋아하셨다고 하는데요. 경찰공무원이셨던 아버지는 5남매 중 유독 유혜리를 아꼈다고 합니다. 유혜리가 학창 시절부터 인기가 많아서 딸이 걱정되어 사사건건 감시했다고 하네요. 결혼할 때도 아버지가 결혼을 반대하셨다고 합니다. 결혼식날 아버지가 너무 신경 쓰셨는지 일어나지 못해 손을 못 잡아주시고 작은 아버지가 잡아주셨다고 하네요. 

KBS2 가족의 품격 풀하우스
SBS 배기완 최영아 조형기의 좋은아침
SBS 배기완 최영아 조형기의 좋은아침

유혜리 친동생 최수린 남편과 아들

3남 2년 중 셋째로 장녀라고 합니다. 막내 여동생은 배우 최수린으로 유혜리 최수린 자매는 나이차이 10살 차이로 평소 사이가 좋다고 하네요. 배우 최수린은 1994년 SBS 1기 공채 MC로 데뷔하여 배우 활동을 하고 있으며 결혼을 한 기혼이라고 합니다. 1998년 재일교포 2세 사업가와 결혼을 했고 자녀는 아들 1명이 있다고 하네요.

2020년 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아들에 대해 말하기를 아들이 고등학생이 됐다며 엄마를 따라 배우를 꿈꾼다고 했습니다. 아들이 원하면 배우가 되도록 지원하고 싶다고 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영화, 화보 등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유혜리의 필모그래피, 집안, 엄마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유혜리 인스타 바로가기

 

최수린 인스타 바로가기

 

유혜리 노래 실력 보기

 

임현식 엄친아 집안과 아내 바보

임현식 엄친아 집안과 아내 바보 배우 임현식은 예능 프로그램 '속풀이쇼 동치미'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항상 재치 있는 입담으로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임현식의 엄친아 집안

actoractres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