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탤런트 김강민 과거사진과 매력 포인트

탤런트 김강민은 신인 배우이지만 다양한 작품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드라마 '금수저'에서 박장군 역을 맡아 강렬한 악역 연기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탤런트 김강민의 과거사진과 매력 포인트 등에 대해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1. 배우 김강민 프로필
2. 배우가 된 계기와 매력 포인트

3. 김강민 과거사진과 취미 생활
4. 김강민 롤모델과 작품 출연작

배우 김강민 프로필

  • 본명 - 김강민, 국적 - 한국
  • 나이 - 1998년 12월 2일 23살
  • 고향 - 강원도 속초시, MBTI - ISFJ
  • 키 - 185cm, 혈액형 - B형, 몸무게 - 72kg
  • 소속사 - 미스틱스토리, 가족 - 아버지, 어머니

그밖에 학력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김강민 배우가 된 계기

김강민은 과거 중학교 시절 교내 연극 동아리에서 연극을 하면서 말로 설명할 수 없는 황홀, 셀렘을 느꼈다고 합니다. 이후 연기 캠프 등에서 연기 경험을 쌓았고 연기에 대한 확신을 가지게 되었다고 하네요. 배우의 꿈을 이루기 위해 연기학과로 대학교에 진학하였으며 배우 데뷔 전 예능 프로그램 '무엇이든 물어보살'에 차가운 이미지와 딱딱한 말투가 고민이라고 출연했다고 합니다. 2019년에는 드라마 '스토브리그'에서 이창권 역으로 배우 데뷔를 하였고 2021년 웹드라마 '나의 별에게'에서 한지우 역을 맡아 큰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매력 포인트는 상큼한 눈웃음과 움푹 패인 보조개라고 합니다.

김강민 과거사진과 취미 생활

김강민의 과거 데뷔 초 얼굴을 보면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자연스러운 외모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최근 화보 사진, 인스타 사진을 보면 잘생긴 동안 얼굴, 탄탄한 근육질 몸매가 돋보인다고 하네요. 평소 자기 관리에 뛰어나며 운동을 좋아해서 러닝을 자주 하고 한 달에 한 번씩 등산을 한다고 합니다. 고향 속초에는 산이 많아서 과거 어린 시절부터 부모님과 함께 등산을 자주 다녔다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여자친구 유무는 공개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 김강민 무엇이든 물어보살 출연 유튜브로 보기 -

https://youtu.be/-KFKTkZWLfs

  • 김강민 인스타그램 주소 -

https://www.instagram.com/______kangman/

김강민 롤모델과 작품 출연작

김강민의 롤모델은 배우 조정석, 김래원, 손현주라고 합니다. 배우 지망생 시절 연기력을 키우기 위해 많은 작품을 봤는데 그때 선배님들의 연기를 보면서 개성있는 연기를 하고 싶었다고 하네요.

  • 드라마 출연작 - 슬기로운 의사생활, 구미호뎐, 반오십, 멀리서 보면 푸른 봄, 학교 2021, 다크홀, 스토브리그, 미쓰리는 알고 있다, 잘하고 싶어, 나의 별에게 2, 내일 지구가 망해버렸으면 좋겠어
  • 영화 출연작 - 나의 별에게, 킹덤스쿨 적대악, 킹덤 스쿨 어둠 속의 그림자, F20

그럼 오늘은 배우 이강민의 과거사진과 매력포인트 등에 대해 살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연우 대단한 과거사진과 실제 성격

연우 대단한 과거사진과 실제 성격 배우 연우는 아이돌 걸그룹 '모모랜드' 출신으로 '모모랜드' 탈퇴 후 지금은 배우 활동을 활발히 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드라마 '금수저'에서 오여진 역으로

actoractres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