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자배우

서범준 다양한 매력을 알아보자

연예인작가 2022. 7. 10. 23:26
서범준 다양한 매력을 알아보자

배우 서범준은 주말 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에서 이수재 역을 맡아 좋은 연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극 중 막내 커플로 호흡을 맞추고 있는 배우 '최예빈'과 헤어지면서 눈물 연기를 보여줬다고 하네요. 배우 '최예빈'과는 처음 만났을 때도 어색하지 않았고 지금은 정말 유나처럼 느껴진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서범준의 다양한 매력과 나이, 인스타, 가족 등에 대해 상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 서범준 주목을 받게 된 계기
2. 서범준 나이, 가족, 학력 등 정보
3. 서범준 매력포인트와 몸매
4. 서범준 연기 활동

서범준 주목을 받게 된 계기

서범준은 신인배우이지만 자연스러운 연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2022년 드라마 '내관 박원장'에서 매력적인 간호사 차지훈 역을 맡아 제대로 얼굴을 알렸으며 최근 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에서는 이가네 삼 형제 막내 캐릭터로 배우 '최예빈'과 좋은 케미를 보여준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드라마 너와 나의 경찰 수업, 내과 박원장, 알고 있지만, 단편 영화 미스터 보스, 이나의 카메라, 완벽한 계란말이, 이상 없는 세계 등에 출연하면서 활발히 배우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서범준 나이, 가족, 학력 등 정보

배우 서범준은 본명 서범준, 1997년 6월 27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4살이며 학력 정보는 서울예술대학교 공연학부 연기전공이라고 합니다. 고향 서울특별시, 키 180cm, 몸무게 65kg, 국적 한국, 가족 정보는 부모님이 있다고 하네요. 소속사는 후크엔터테인먼트로 2021년 드라마 '알고 있지만'으로 배우 데뷔를 했습니다. 그리고 혈액형, MBTI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서범준 매력포인트와 몸매

나이는 20대 중반이지만 풋풋한 동안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잘생긴 이목구비, 탄탄한 몸매를 보여주고 있다고 합니다. 훈훈한 비주얼로 음악 프로그램 'SBS 인기가요'에서 MC도 맡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2021년 드라마 '알고 있지만'에서는 첫 연기지만 진수 역을 잘 소화했다고 합니다. 극 중 술자리 게임 벌칙에 걸려 댄스를 보여줬는데요.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큰 매력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요즘 스타성과 연기를 겸비한 차세대 스타로 불리고 있습니다.

  • 서범준 댄스 실력 유튜브로 보기 -

https://youtu.be/MySyHS_T_zs

  • 서범준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seo_bumjune/

서범준 연기 활동

서범준은 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에서 수재 캐릭터를 연기하게 되면서 처음에는 이해할 수 없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계속 연기를 하다보니 수재에 대해 생각하게 되었고 수재의 사고방식을 갖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가족 드라마에 출연하게 되면서 가족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신인배우 서범준의 다양한 매력, 나이, 학교 등에 대해 상세히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이재욱 실제 성격과 MBTI

이재욱 실제 성격과 MBTI 배우 이재욱은 예능 프로그램 '바퀴 달린 집 4'에 배우 '김혜윤'과 함께 출연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드라마 '환혼 빛과 그림자'에서 장욱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

actoractres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