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영화배우 김영훈 나이와 결혼, 과거사진 -

영화배우 김영훈은 넷플릭스 드라마 '블랙의 신부'에서 최성재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이번에는 배우 김희선, 이현욱, 정유진, 차지연, 박훈 등과 호흡을 맞췄다고 하네요. 그전에는 드라마 '어게인 마이 라이프'에서 악역 김진우 역을 맡아 강렬한 임팩트를 보여줬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김영훈의 나이와 결혼, 과거사진 등 정보에 대해 상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배우 김영훈의 본명 김영훈, 국적 한국, 고향 경기도 양주시, 1978년 10월 2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3살이라고 합니다. 키 180cm, 몸무게 68kg이며 학력 정보는 서울예술대학교 연극과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부인이 있습니다. 소속사는 WS엔터테인먼트로 2001년 드라마 '화려한 시절'로 배우 데뷔를 했습니다. 그리고 결혼 유무에 대해서는 결혼을 한 기혼으로 아내, 자녀 정보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김영훈은 영화배우, 탤런트로 다양한 작품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항상 매 작품에서 색다른 캐릭터로 자신만의 독보적인 매력과 존재감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리고 작품 출연작에 대해 살펴봤는데요. 드라마 웬만해선 그들을 막을 수 없다, 즐거운 나의 집, 미남이시네요, 아들 녀석들, 그 겨울바람이 분다, 피노키오, 매드독, 뷰티 인사이드, 자백, 의사 요한, 보이스 4, 어게인 마이 라이프, 응보, 화양연화, 영화 화장, 좋은 친구들, 완벽한 파트너, 풍산개, 짐승, 혈투, 조선 명탐정 각시투구꽃의 비밀 등이 있다고 합니다.

김영훈은 배우 '고창석'과 서울예대 98학번 동기라고 하는데요.  2011년 영화 '킬러들의 수다'에서 단역 배우 활동을 하면서 연기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2005년에는 드라마 '봄의 왈츠'에서 배우 주지훈과 함께 합격을 했지만 상황이 꼬여 출연이 무산되었다고 하네요. 이후 영화 '스위트 드림'에 출연했지만 빛을 보지 못해 연기를 그만두고 싶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그럴 때마다 배우 '고창석'이 자신에게 큰 힘이 되었다고 하네요.

김영훈은 초등학교 4학년 시절에 사고를 당해 뇌사상태까지 갔었다고 합니다. 다행히 간신히 살아나 성직자가 자신의 운명이라 믿었지만 신학을 공부하면서 자신이 할 수 있을지 의구심이 들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부모님 반대에도 연기자의 길을 선택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과거 리즈 시절 얼굴을 보니 잘생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최근 인스타그램 사진을 봐도 잘생긴 동안 외모, 탄탄한 몸매가 돋보이네요. 최근에는 작품을 위해 10kg 체중 증량을 했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김영훈의 나이와 결혼, 과거사진 등에 대해 상세히 살펴봤습니다. 오늘도 유익한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