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자배우

임현식 엄친아 집안과 아내 바보

연예인작가 2022. 12. 24. 13:08
임현식 엄친아 집안과 아내 바보

배우 임현식은 예능 프로그램 '속풀이쇼 동치미'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항상 재치 있는 입담으로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임현식의 엄친아 집안과 아내 바보 등에 대해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1. 임현식 나이, 고향, 가족 등 정보
2. 임현식 배우 활동과 원조 엄친아
3. 임현식 애처가, 아내 서동자
4. 임현식 박원숙 가까운 절친 사이

임현식 나이, 고향, 가족 등 정보

  • 본명 - 임현식, 국적 - 한국
  • 나이 - 1945년 12월 31일 76살
  • 고향 - 전라북도 순창군 순창읍
  • 가족 - 아버지, 어머니 배안수, 부인 서동자, 첫째 딸 임남실, 둘째 딸 임금실, 셋째 딸 임은실
  • 학력 - 광주동중학교, 살레시오고등학교,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
  • 종교 - 가톨릭, 소속 남서울예술종합학교 부학장

그밖에 키, 혈액형, 몸무게, 인스타그램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임현식 배우 활동과 원조 엄친아

임현식은 탤런트 겸 영화배우이며 1969년 MBC 1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를 했습니다. 배우 데뷔 후 드라마, 영화에서 감초 역할로 나와 큰 주목을 받았고 1986년 드라마 '한 지붕 세 가족'에서 '순돌이 아빠'로 사랑을 받았다고 하네요. 1999년에는 드라마 '허준'에서 임오근 역을 맡아 코믹한 연기를 보여줬으며 '홍춘이'라는 대사도 히트를 쳤습니다. 그리고 임현식은 부유한 집안에서 태어난 원조 엄친아였다고 합니다. 임현식 선친께서는 일본에서 정치외교학을 유학까지 다녀왔고 아버지는 사범대를 나와 교편을 잡으셨다고 하네요.

임현식 애처가, 아내 서동자

임현식은 아내 서동자와 1978년 결혼식을 올렸으며 아내 직업은 초등학교 교사였다고 합니다. 아내 나이가 55살 때 건강건진을 했는데 병이 발견되었다고 하네요. 9개월 만에 세상을 떠났고 유학 때문에 자녀들도 모두 외국에 있었다고 합니다.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으며 재혼 계획에 대해서는 생각은 언제나 있었으나 세 딸도 결혼하기 전이라 마음과 달리 쉽게 재혼할 수 없었다고 하네요. 지금은 할머니도 괜찮다며 또래라서 만나서 같이 이야기하면서 지내고 싶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임현식은 과거 아내바보, 애처가였다고 합니다.

  • 임현식 젊은 시절 유튜브로 보기 -

https://youtu.be/2YVs-1AzNAk

  • 임현식 박원숙 우정 유튜브로 보기 -

https://youtu.be/DiJ-P2LHwaA

임현식 박원숙 가까운 절친 사이

임현식은 배우 '박원숙'과 절친 사이라고 합니다. 임현식이 싱글이 된 후 배우 박원숙과 친구처럼 친하게 지내고 있으며 두 사람은 드라마 '한 지붕 세 가족'에서 부부로 호흡을 맞춘 적이 있습니다. 2014년에는 가상 재혼 예능 프로그램 '님과 함께 시즌1 최고의 사랑'에서 좋은 케미를 보여줬다고 하네요. 에능 프로그램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에서도 임현식은 배우 박원숙에게 끊임없이 자기 어필을 했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임현식의 엄친아 집안과 아내 바보, 리즈 시절 등에 대해 살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이덕화 아름다운 가족 이야기

이덕화 아름다운 가족 이야기 배우 이덕화는 1972년부터 지금까지 활발히 배우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드라마 '천원짜리 변호사'에서 백현무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극 중 백마리 할아

actoractres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