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화제인물

권은비 과거사진과 실제 성격

연예인작가 2023. 2. 2. 20:35
권은비 과거사진과 실제 성격

가수 권은비는 예능 프로그램 '촌스럽게 여기도 안 와봤어?'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개그맨 김영철, 배우 이규한 등과 좋은 케미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가수 권은비의 과거사진과 실제 성격 등에 대해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1. 권은비 나이, 고향, 학력 등 정보
2. 권은비 댄서 활동과 과거사진
3. 권은비 실제 성격과 이상형
4. 권은비 가수가 된 계기

1. 권은비 나이, 고향, 학력 등 정보

  • 본명 - 권은비, 국적 - 한국
  • 나이 - 1995년 9월 27일 27살
  • 키 - 158cm, 몸무게 - 46kg, 혈액형 - A형
  • 가족 - 아버지, 어머니, 오빠
  • 학력 - 서울금동초등학교, 동일중학교,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실용무용과, 동아방송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계열 케이팝전공
  • 종교 - 기독교, 고향 - 서울특별시
  • 소속사 - 울림엔터테인먼트
  • MBTI - ENFP

2. 권은비 댄서 활동과 과거사진

권은비 뮤지컬배우, 가수로 걸그룹 예아, 아이즈원 멤버였다고 합니다. 2018년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 48'에 참가하여 얼굴을 알렸고 아이즈원 멤버가 되었다고 하네요. 2021년에는 미니 1집을 발매하면서 솔로 가수 활동을 했습니다. 가수 데뷔 전 고등학교 시절에는 걸그룹 걸스데이, 시크릿 백업댄서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과거 데뷔 초 얼굴을 보니 풋풋하고 사랑스러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변함없는 비주얼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아름다운 동안 외모, 탄탄한 몸매가 돋보인다고 하네요.

3. 권은비 실제 성격과 이상형

권은비는 밝은 성격으로 장난기가 많고 엉뚱한 면이 있다고 합니다. 아이즈원 리더로 멤버들을 잘 챙겼으며 멤버들은 권은비를 보고 아빠 같다고 했습니다. 과거 어린 시절부터 호기심이 많고 적극적인 성격이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습니다.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으며 이상형은 딱히 없고 자신을 사랑해 주는 사람이 좋다고 합니다. 외모는 안 본다고 하네요. 

4. 권은비 가수가 된 계기

권은비는 중학교 시절 아이돌 가수가 되고 싶었지만 부모님이 반대를 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설득 끝에 취미 삼아 댄스 학원을 가 보라는 부모님 말에 고등학교 입학 전까지 댄스 교습을 받았다고 하네요. 이후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에 진학하겠다는 말에 부모님은 또 반대를 하셨고 주변 친척들과 함께 부모님을 설득했다고 합니다. 서공예 3기로 입학을 하여 넘치는 끼로 걸그룹 가수 꿈을 이뤘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가수 권은비의 과거사진과 실제 성격 등에 대해 살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권은비 댄스 실력 유튜브로 보기 -

https://youtu.be/HmwgNRwp4JU

  • 권은비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silver_rain.__/

 

이규한 집안과 탈모 공개

이규한 집안과 탈모 공개 배우 이규한은 예능 프로그램 '촌스럽게 여기도 안 와봤어?'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드라마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에 나온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actoractres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