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서준 데뷔전 얼굴과 배우 된 이야기

박서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다양한 작품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박서준의 과사, 여친 수스, 최근영상, 집안, 작품활동, 재산, 필모그래피, 인성, 결혼, 성형 등 과거 얼굴과 과거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박서준의 과거 어렸을 때 꿈은 야구선수였는데 동생도 야구선수를 하고 싶어 했고 동생이 체격이 더 좋아 운동에 적합하다고 생각한 아버지가 동생을 밀어주고 박서준은 운동을 시키지 않았다고 합니다. 박서준은 꿈이 좌절된 후 무기력한 학창 시절을 보냈는데 우연히 코스프레 퍼포먼스 무대에 참가를 하게 되었고 이후 배우를 꿈꾸게 되었다고 하네요.

\

박서준은 원래 상당히 내성적인 성격을 가지고 있었고 또 한 번 부모님의 반대에 부딪히게 되었다고 합니다. 의지를 보여주어야 허락을 받을 수 있다는 생각이 들었고 반에서 40명 중 36등을 하던 성적을 5등까지 끌어올리며 연기 공부를 계속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2년 반 동안 학교 자율학습 대신 서울에 있는 연기학원을 다녔는데 집에 오면 12시 반이었지만 성적 유지를 위해 새벽 3시까지 공부를 했고 결국 서울예대 연기과에 입학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박서준은 대학에 진학한 뒤 본인보다 훨씬 뛰어난 친구들을 보며 자신감을 잃게 되고 슬럼프에 빠지게 되자 마음을 잡기 위해 2008년 7월 군대에 입대를 하게 되었습니다. 박서준은 군대를 제대한 이후 전 소속사인 키이스트와 계약을 하게 되었고 본격적으로 연기 활동을 시작할 수 있게 되었어요. 하지만 출연이 무산되는 일이 계속해서 생겼고 박서준은 배우를 포기하려 하였다고 합니다.

다행히 2011년 뮤직비디오 주인공을 통해 정식 데뷔를 하게 되었으며 2012년 KBS 2TV 드라마 '드림하이 2'에 출연하며 본격적으로 연기 활동을 시작하게 됩니다. 박서준은 2015년 영화 '악의 연대기'와 '뷰티인사이드'에 출연을 하며 주연배우로 성장을 하게 되었어요. 이후로도 박서준은 영화와 드라마를 통해 좋은 연기로 활발한 모습을 계속해서 보여주고 있죠.

박서준은 2017년부터는 예능까지 활동 영역을 넓혔고 친근하고 성실한 이미지까지 얻으면서 더욱 대중적인 인기를 얻게 됩니다. 당시 인기 예능 프로그램인 '윤식당'에서 새로운 아르바이트생으로 발탁되었고 예능에서도 좋은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였죠. 이후 할리우드 마블 영화 등 미국에서도 활약을 했습니다.

앞으로도 예능과 영화를 통해 좋은 모습을 계속해서 보여주고 있는 박서준인데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계속해서 이어가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함께 출연한 다른 배우

 

조한철 과거사진과 아내, 자녀

조한철 과거와 아내 자녀 배우 조한철은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에서 진동기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드라마 스틸러 일곱 개의 조선통보, 넷플릭스 드라마 경성 크리처, 디즈니플러스

actoractres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