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자배우

조한철 과거사진과 아내, 자녀

연예인작가 2022. 11. 13. 23:19
조한철 과거와 아내 자녀

배우 조한철은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에서 진동기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드라마 스틸러 일곱 개의 조선통보, 넷플릭스 드라마 경성 크리처, 디즈니플러스 드라마 레이스, 영화 독전 2 등에 나온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조한철의 과거사진과 아내, 자녀 등에 대해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1. 조한철 나이, 고향, 학력 등 정보
2. 조한철 주목을 받게 된 계기
3. 조한철 과거사진과 아내, 자녀
3. 조한철 실제 성격과 교수 활동

조한철 나이, 고향, 학력 등 정보

  • 본명 - 조한철, 국적 - 한국
  • 나이 - 1973년 6월 13일 49살
  • 키 - 183cm, 종교 - 천주교
  • 학력 - 언북초등학교, 청담중학교, 영동고등학교, 청주대학교 연극학,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
  • 가족 - 부모님, 부인, 딸, 아들
  • 고향 - 서울특별시
  • 소속사 - 눈컴퍼니

그밖에 혈액형, 몸무게, MBTI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조한철 주목을 받게 된 계기

조한철 탤런트, 연극배우, 뮤지컬 배우, 영화배우로 1998년 연극 '원룸'으로 배우 데뷔를 했습니다. 한예종 졸업 후 연극 무대에서 먼저 배우 활동을 했고 2000년에는 영화 '박하사탕'에서 공원 1 역을 맡아 상업영화 배우로 데뷔를 했다고 하네요. 오랜 무명 시절을 보내다가 2014년 드라마 '고교 처세왕'에서 김창수 역으로 제대로 얼굴을 알렸으며 2018년 영화 '신과함께 인과 연'에서 판관 1 역을 맡으면서 큰 주목을 받게 되었다고 합니다.  드라마 '고교처세왕' 출연 후 길을 걷거나 식당에서 사인을 부탁하는 팬이 생겼고 특히 어머니가 가장 좋아한다고 하네요.

조한철 과거사진과 아내, 자녀

조한철의 과거 리즈 시절 얼굴을 보면 지금과 크게 변화가 없습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최근 화보 사진을 보니 훈훈한 동안 외모, 탄탄한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을 한 기혼으로 아내 직업은 무대 의상 디자이너라고 합니다. 무대 의상 디자이너라서 굉장히 얼굴 보기가 힘들고 다른 부부들보다 많은 시간을 못 지내닌까 더 애틋하다고 하네요. 자녀는 아들 1명, 딸 1명이며 아이들과 조금 다른 시간을 보내고 싶어 이사할 때 TV를 사지 않았다고 합니다.

  • 조한철 뛰어난 연기력 유튜브로 보기 -

https://youtu.be/beO-SdrGW7g

  • 조한철 인스타그램 주소 -

https://www.instagram.com/1season73/

조한철 실제 성격과 교수 활동

조한철은 평소 술 먹는 거 별로 안 좋아하고 커피 마시면서 수다 떠는 걸 좋아한다고 합니다. 이야기를 하는 것을 좋아해서 7~8시간 수다 떨 때로 있다고 하네요. 실제 성격에 대해서는 자신도 자신의 성격이 궁금하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배우 활동 외에도 교수 활동도 한다고 합니다. 학생들에게 솔직하려고 노력하고 학생들 졸업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연락한다고 하네요. 아이돌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김희철'도 조한철 학생이었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조한철의 과거사진과 아내, 자녀 등에 대해 살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연극배우 김현 나이와 배우가 된 계기

연극배우 김현 나이와 배우가 된 계기 연극배우 김현은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에서 이필옥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극 중 순양제국 안방마님 진양철 아내 캐릭터로 배우 이성민, 송중기, 신현

actoractres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