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자배우

조보아 과거사진과 남다른 집안

연예인작가 2023. 2. 18. 23:57
조보아 과거사진과 남다른 집안

배우 조보아는 드라마 '구미호뎐 1938'에 특별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드라마 '이 연애는 불가항력'에서 이홍조 역을 맡아 배우 로운, 하준, 유리 등과 호흡을 맞췄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조보아의 과거사진과 남다른 집안 등에 대해 살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1. 조보아 나이, 고향, 가족 등 정보
2. 조보아 배우가 된 계기
3. 조보아 과거사진과 열애설
4. 조보아 남다른 집안과 실제 성격

1. 조보아 나이, 고향, 가족 등 정보

  • 본명 - 조보아, 국적 - 한국
  • 나이 - 1991년 8월 22일 31살
  • 키 - 165cm, 혈액형 - A형
  • 고향 - 서울특별시, MBTI - ENFP
  • 가족 - 부모님, 여동생, 사촌 남동생 여동윤
  • 소속사 - 키이스트
  • 학력 - 대전노은중학교, 대전박석고등학교,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

2. 조보아 배우가 된 계기

조보아는 탤런트 겸 영화배우로 2012년 드라마 '닥치고 꽃미남밴드'에서 역을 맡아 데뷔를 했습니다. 과거 어린 시절에는 발레를 하였지만 몸이 뻣뻣해서 발레를 포기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고등학교 졸업 후 승무원을 꿈꾸며 한서대학교 항공관광과에 진학했지만 2011년부터 배우라는 직업에 매력을 느끼게 되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부모님이 반대를 하셨고 대학교 연극영화과에 진학을 하게 되면 허락해 주신다는 말에 성균관대 연기예술학과에 다시 입학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3. 조보아 과거사진과 열애설

조보아의 과거 어렸을 때 얼굴을 보면 그대로 자랐습니다. 성형 수술에 대해서는 성형은 하지 않았고 큰 생각은 사실 없다고 하네요. 어딜 하고 싶다면 사실하고 싶은 부분은 많으나 잘못될지 모른다는 두려움에 성형 수술은 못한다고 합니다. 만약 연기를 안 했다면 벌써 성형을 했을 거라고 하네요. 학창 시절에는 타고난 구릿빛 피부에 별명이 '반석고 흑진주'였다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과거 배우 '온주완'과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습니다. 두 사람은 공개 열애를 했지만 2년 만에 결별 기사가 났고 전남친 온주완과 결별 사유는 사생활이라 알지 못한다고 하네요.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으며 이상형은 배우 조인성, 가수 박효신이라고 했습니다.

4. 조보아 집안과 실제 성격

조보아 아버지는 치과의사로 충남고와 천안 단국대 치대를 나왔다고 합니다. 조보아에게는 얼굴형이 바뀔까 봐 치아교정을 해주지 않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조보아는 예능 프로그램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 밝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배우 유승호는 조보아의 실제 성격에 대해  골목식당 모습과 똑같이 굉장히 밝다고 했습니다. 배우 박해진도 조보아 성격이 무척 좋고 누구든 잘 맞춰주는 성격이라고 했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조보아의 과거사진과 남다른 집안 등에 대해 살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조보아 데뷔 초 연기 유튜브로 보기 -

https://youtu.be/ikm6LQSIQ2g

  • 조보아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xxadoraa/

 

이동욱 성형 유무와 여동생

이동욱 성형 유무와 여동생 배우 이동욱의 근황 소식을 살펴봤는데요. 드라마 '구미호뎐 1938'에서 구미호 이연 역을 맡게 되었다고 합니다. 구미호 캐릭터를 위해 장발 머리를 보여준다고 하네

actoractres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