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자배우

권지우 과거사진과 나이, MBTI

연예인작가 2022. 9. 28. 23:45
권지우 과거사진과 나이, MBTI

배우 권지우는 신인 배우로 신선한 마스크를 가졌습니다. 이번에는 드라마 '디 엠파이어 법의 제국'에서 한강백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극 중 배우 김선아, 안재욱 아들로 배우 '주세빈'과 케미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권지우의 과거사진과 나이, MBTI 등에 대해 살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1. 권지우 나이, 국적, 학력 등 정보
2. 권지우 배우가 된 계기
3. 권지우 과거사진과 열애설 유무
4. 권지우 과거 배우 데뷔 전 경력

배우 권지우 프로필

  • 본명 - 권영찬, 국적 - 한국
  • 나이 - 1996년 12월 26일 25살
  • 학력 - 신한대학교 공연예술학부 연기전공
  • 가족 - 아버지, 어머니
  • 소속사 - 키이스트, MBTI - INTP

그밖에 고향, 몸무게, 키, 혈액형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권지우 배우가 된 계기

권지우는 신인 탤런트로 2020년 넷플릭스 드라마 '보건교사 안은영'에서 이지형 역으로 얼굴을 알렸습니다. 첫 작품이지만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호평을 받았다고 하네요. 2021년에는 드라마 '오월의 청춘'에서 김경수 역으로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그리고 배우가 된 계기는 과거 배우 '제임스 딘'의 연기를 보고 매료되어 연기과에 진학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연기과 진학 후에는 배우 잭 니콜슨, 말론 브란도, 로버트 드니로 등의 연기를 보고 배우를 꿈꿨다고 합니다. 데뷔 초에는 '권영찬'이라는 이름으로 배우 활동을 했지만 소속사 키이스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하면서 활동명을 '권지우'로 변경했다고 하네요.

권지우 과거사진과 열애설 유무

권지우의 과거 데뷔 초 얼굴을 보면 지금과 크게 다르지 않았습니다. 자연스러운 외모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매력적인 동안 얼굴, 탄탄한 근육질 몸매가 돋보인다고 하네요.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는데 배우 데뷔 전에는 피자가게, 빵집, 의류매장, 카페 등 다양한 아르바이를 했고 그 당시 연예계 데뷔 권유를 받은 적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다고 하네요.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 권지우 인터뷰 유튜브로 보기 -

https://youtu.be/10EQKtNMDxc

  • 권지우 인스타그램 주소 -

https://www.instagram.com/wldnrnjs1/

권지우 과거 배우 데뷔 전 경력

권지우는 뒤늦게 자신의 꿈을 찾기 위해 신한대 연기전공 18학번으로 입학하여 연기를 공부하고 있습니다. 학교에서 '이범수' 교수님을 만났다고 하는데요. 부모님 이후 처음으로 자신의 가능성을 믿어준 분이라고 합니다. 전문적으로 연기를 배운 학생은 아니었고 교수님이 수업시간에 악착같이 달려 들어서 배우라고 해서 열심히 한다고 하네요. 그렇게 드라마 '보건교사 안은영'으로 생애 처음으로 오디션을 보고 배우 데뷔까지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배우 데뷔 전에는 꿈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해본 적이 없었으며 막연하게 배우가 되고 싶었다고 하네요. 군대도 가야 하니까 자신의 꿈에 진지하게 생각하게 되어 군대 가기 전에 시험 본 곳이 지금의 학교였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권지우의 과거사진과 나이, MBTI 등에 대해 살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임세미 과거와 채식주의

임세미 과거와 채식주의 배우 임세미는 모델 출신 배우로 지금까지 활발히 배우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웨이브 드라마 '위기의 X'에서 역으로 코믹한 연기를 보여줬다고 하네요. 그래

actoractres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