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자배우

임세미 놀라운 과거와 채식주의

연예인작가 2022. 9. 13. 21:40
임세미 과거와 채식주의

배우 임세미는 모델 출신 배우로 지금까지 활발히 배우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웨이브 드라마 '위기의 X'에서 역으로 코믹한 연기를 보여줬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임세미의 놀라운 과거와 채식주의 등에 대해 살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1. 배우 임세미 프로필
2. 배우가 된 계기와 학창 시절
3. 임세미 놀라운 과거와 몸매 관리
4. 임세미 채식주의와 이상형

배우 임세미 프로필

  • 본명 - 임세미, 국적 - 한국
  • 나이 - 1987년 5월 29일 35살
  • 고향 - 서울특별시, 소속사 - 눈컴퍼니
  • 가족 - 아버지 임만규, 어머니 이은숙, 오빠 임진무
  • 학력 - 진선여자고등학교,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학

그밖에 혈액형, 키, 몸무게, MBTI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배우가 된 계기와 학창 시절

임세미는 아주 어린 시절부터 배우를 꿈꾼 것은 아니라고 합니다. 선생님, 간호사, 여군, 경찰 등 다양한 꿈 꿨고 배우라는 직업은 3순위였다고 하네요. 이후 모델 일을 하다가 우연히 드라마 오디션을 보게 되었고 오디션에 합격하면서 배우 활동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때부터 연기를 본격적으로 연기를 공부했으며 2005년에는 드라마 '반올림 2'에서 임세미 역을 맡아 배우 데뷔를 했습니다. 2014년에는 드라마 '사랑만 할래'에서 주인공 최유리 역을 맡으면서 인지도를 높이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고등학교 시절 '꽃미녀 밴드'라는 밴드부 활동을 했으며 그 당시 포지션은 서브 기타였다고 합니다.

임세미 과거사진과 몸매 관리

임세미의 과거 데뷔 초 얼굴을 보니 놀라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지금 얼굴과 비교를 해봐도 너무 똑같아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완벽한 동안 외모, 탄탄한 몸매가 돋보인다고 하네요. 몸매 관리 비결은 유산소 꼭 하는데 자주 걷고 등산, 수영, 자전거를 좋아한다고 합니다. 다이어트를 해야지 하고 하면 잘 되지 않는 것 같아 내 몸을 건강하게 하는 기간이라고 생각하면 더 즐겁다고 하네요. 식단 관리는 몸에 안 좋은 음식 대신에 과일, 야채, 식이섬유 등 건강하게 먹는다고 합니다. 

  • 임세미 유튜브 채널 -

https://youtu.be/cpvLjbD2DuY

  • 임세미 인스타그램 주소 -

https://www.instagram.com/susemee/

임세미 채식주의와 이상형

임세미는 비건하면 떠오르는 대표적인 연예인으로 비건 3년 차라고 합니다. 비건과 제로 웨이스트에 앞장서고 있다고 하네요. 현재 제로 웨이스트&비건 유튜버가 되어 비건 레시피, 외식 방법 등을 알려준다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남자친구 유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하네요. 이상형은 없고 마음이 가면 좋은 것 같다고 했습니다. 그래도 꼽자면 정신이 건강한 사람이 좋다고 합니다. 생각도 맑고 나쁜 행동도 하지 않는 선한 생각을 가진 사람이 좋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임세미의 놀라운 과거와 채식주의 등에 대해 살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권상우 손태영 달달한 러브스토리

권상우 손태영 달달한 러브스토리 배우 권상우는 배우 손태영과 결혼 후 마음이 안정되었다고 합니다. 아내 손태영이 아직도 예쁘고 아내 손태영에 향한 사랑도 변하지 않았지만 달라진 것은

actoractres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