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훈 프로필 실제 성격과 연애 스타일

배우 강훈은 다양한 작품에서 매력적인 연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넷플릭스 드라마 '너의 시간 속으로'와 예능 프로그램 '택배는 몽골몽골'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강훈의 프로필, 실제 성격과 연애 스타일, 작품활동 등에 대해 살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1. 배우 강훈 프로필
2. 주목을 받게 된 계기와 성격
3. 강훈 학창 시절과 과거사진
4. 강훈 인스타그램

5. 강훈 이상형과 연애스타일

배우 강훈 프로필

  • 본명 - 강훈, 국적 - 한국
  • 나이 - 1991년 5월 23일 31살
  • 고향 - 전라북도 군산시, MBTI - INFJ
  • 학력 - 군산중학교, 군산고등학교, 수원대학교 연극영화학
  • 키 - 184cm, 혈액형 - A형, 종교 - 가톨릭
  • 가족 - 아버지, 어머니, 누나
  • 소속사 - 엔피오엔터테인먼트

주목을 받게 된 계기와 성격

강훈은 원래 배우의 꿈을 가지고 있었지만 부모님, 누나를 설득하기 위해 반항하는 연기를 했다고 합니다.

노력하는 모습으로 부모님과 친누나에게 배우의 꿈을 허락받았다고 하네요. 강훈은 현재 14년 차 배우로 2021년 드라마 '옷소매 붉은 끝동'에서 홍덕로 역을 맡아 제대로 얼굴을 알렸다고 합니다. 홍덕로 캐릭터를 위해서 다이어트를 했고 몸무게 6kg를 감량하는 모습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드라마 '옷소매 붉은 끝동'으로 2021년 'MBC  연기대상'에서 남자 신인상 수상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실제 성격은 '옷소매 붉은 끝동' 홍덕로와는 정반대로 낯가림이 심하다고 하네요.

MBC 옷소매 붉은 끝동

강훈 학창 시절과 과거사진

강훈은 중학교 1학년 시절부터 고등학교 1학년 시절까지 농구선수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포지션 포워드였으며 그 당시 소년체전에서 동메달 획득을 했다고 하네요.

큰 키는 유전으로 부모님이 그 시대 기준으로 큰 편이시라고 합니다. 큰 키로 배우 데뷔 후에는 연예인 농구단 '레인보우 스타즈'에서 활동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과거 데뷔 초 얼굴을 보면 지금과 너무 똑같습니다. 자연스러운 외모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인스타 사진, 화보 사진을 봐도 잘생긴 동안 외모, 탄탄한 근육질 몸매가 돋보인다고 합니다. 지금은 매력포인트인 짝눈이 과거에는 양 눈이 짝짝이라 고민이 있었다고 하네요.

  • 강훈 뛰어난 예능감 유튜브로 보기 -

https://youtu.be/Xjqc0RihHG0

  • 강훈 인스타그램 주소 -

https://www.instagram.com/khoonyy/

강훈 결혼 유무와 연애 스타일

강훈은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다고 합니다.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으며 평소 연애 스타일은 여친에게 집중하는 편이라고 하네요. 여자친구가 생기면 맞춰가면서 노력하는 편이고 좋아하면 먼저 다가가는 스타일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원래 결혼 생각이 없었으나 드라마 '꽃 같은 엔딩'에서 역을 맡으면서 결혼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이상형은 단발, 강아지상, 연하, 귀여운 여자, 키 작은 여자, 연한 화장, 술 못 먹는 여자가 이상형이라고 했습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강훈의 최근영상, 필모그래피, 집안, 실제 성격과 연애 스타일 등에 대해 살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엄기준 미소년 같은 과거사진

엄기준 미소년 같은 과거사진 배우 엄기준은 최근 다양한 작품에서 뛰어난 악역 연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번 드라마 '작은아씨들'에서 박재상 역을 맡았다고 하는데요. 소름 끼치는 악역 연

actoractres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