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효주 프로필 과거얼굴과 남편 직업

배우 박효주는 다양한 작품에서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박효주의 과거얼굴, 리즈 시절, 작품활동, 나이, 최근영상, 함께 출연한 다른 배우 등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 배우 박효주 프로필
2. 박효주 모델 출신 배우 데뷔와 과거얼굴
3. 박효주 남편 직업과 딸 
4. 박효주 인스타그램
5. 박효주 완벽한 몸매, 과거 발레리나

1. 배우 박효주 프로필

본명 박효주, 국적 한국, 1982년 10월 8일생으로 나이 40살입니다. 키 168cm, 몸무게 48kg, 혈액형 A형이며 학력 정보는 해운대여자고등학교,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학과라고 하네요.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언니, 남편, 자녀 딸 1명이 있습니다. 종교 개신교이며 고향, MBTI 정보는 알려진 바가 없다고 합니다.

그리고 소속사 와이원엔터테인먼트로 2001년 잡지 모델 쎄씨로 데뷔를 하였다고 하네요.

2. 박효주 모델 출신 배우 데뷔와 과거얼굴

현재 직업 모델 출신 탤런트 겸 영화배우로 꾸준히 연기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잡지 모델 활동을 하다가 배우로 전향하였으며 2012년 드라마 '추격자'에서 오형사 역을 맡아 제대로 얼굴을 알렸다고 하네요. 

2016년에는 영화 '섬 사라진 사람들'에서 이혜리 역으로 첫 주연을 맡았고 이후 형사 캐릭터를 자주 맡아 주목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과거 데뷔 초 얼굴을 보면 아름다운 비주얼이 돋보입니다. 변함없는 외모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아름다운 동안 외모, 날씬한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3. 박효주 남편 직업과 딸 

2015년 12월 12일 현재 남편 분과 결혼식을 올렸으며 나이차이 1살 차이라고 합니다. 남편 직업 사업가, 자녀는 딸 1명이라고 하네요. 남편과는 원래 친구 사이로 지내다가 결혼 3년 전 연인 사이가 되었다고 합니다.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에서 남편 외모에 대해 말하기를 결혼 전에는 마름 몸매였는데 살이 붙었다고 하네요. 개그맨 강호동 눈매와 비슷하다고 했습니다. 박효주 딸은 유치원을 다니고 있으며 엄마 직업이 연기자라는 사실을 인식하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딸이 배우를 꿈꾸는 건 말리고 싶고 자신이 모르는 다른 길을 가기를 바란다고 하네요.

그리고 박효주는 배우 김태희와 데뷔 동기이며 배우 김정화는 헤어 모델 동기라고 합니다. 절친 연예인은 배우 송혜교로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에서 함께 출연하면서 친해졌다고 하네요.

 

박효주 인스타 바로가기

 

박효주 놀라운 댄스 보기

5. 박효주 완벽한 몸매, 과거 발레리나

과거 발레리나 지망생으로 발레를 하였지만 선천성 척추분리증을 겼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무용과를 포기했고 방송연예과에 진학하면서 배우를 꿈꾸게 되었습니다. 과거에는 발레를 좋아했지만 현재는 배우라는 직업이 자신에게 열정적인 일이 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 후 배우 생활에 달라진 점은 크게 없지만 응원해 주는 가족이 많아져 더욱 열심히 일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결혼을 하면서 어디든 조금 더 편하게 다닐 수 있어 좋다고 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영화, 드라마 등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박효주의 프로필, 필모그래피, 재산, 집안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조보아 과거사진과 남다른 집안

조보아 과거사진과 남다른 집안 배우 조보아는 드라마 '구미호뎐 1938'에 특별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드라마 '이 연애는 불가항력'에서 이홍조 역을 맡아 배우 로운, 하준, 유리 등과 호흡

actoractres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