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윤소이 남편 조성윤 달달한 러브스토리

배우 윤소이, 뮤지컬 배우 조성윤은 연예인 부부로 달달한 결혼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윤소이 조성윤, 남편 조성윤의 달달한 러브스토리 등에 대해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1. 윤소이 조성윤 나이, 가족, MBTI 등 정보
2. 윤소이 조성윤 달달한 러브스토리
3. 윤소이 과거사진과 성형 유무
4. 윤소이 남편 조성윤 독도 출신 집안

윤소이 조성윤 나이, 가족, MBTI 등 정보

  • 윤소이 본명 - 문소이, 국적 - 한국
  • 윤소이 나이 - 1985년 1월 5일 37살
  • 윤소이 키 - 172cm, 몸무게 - 50kg, 혈액형 - O형
  • 윤소이 가족 - 부모님, 남편 조성윤, 딸 조이현
  • 조성윤 본명 - 조강현, 나이 - 1985년 37살
  • 조성윤 학력 - 동해광희고등학교, 동국대학교 연극영화과
  • 조성윤 고향 - 경북 울릉군, MBTI - INFJ
  • 조성윤 소속사 - 에이프로엔터테인먼트

윤소이 조성윤 달달한 러브스토리

탤런트 윤소이와 뮤지컬 배우 조성윤은 2017년 5월 22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남편 조성윤과 나이차이 동갑내기이며 자녀는 사랑스러운 딸 1명이 있다고 하네요. 두 사람은 대학 동기로 친구로 지내다가 연인 사이로 발전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윤소이는 원래 조성윤을 한 달만 만나려고 했지만 한 달 만나고 나니 결혼이 하고 싶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윤소이가 먼저 결혼을 하자고 프러포즈를 했고 결혼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현재 윤소이는 육아 생활과 배우 활동을 활발히 하고 있습니다.

윤소이 과거사진과 성형 유무

윤소이의 과거 데뷔 초 얼굴을 보면 풋풋하고 상큼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지금과 비교를 해봐도 너무 똑같아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최근 화보 사진을 봐도 매력적인 동안 외모, 탄탄한 몸매가 돋보인다고 하네요. 또 임신, 출산 후에도 20kg를 감량하여 스키니 한 몸매를 보여줬다고 합니다. 과거 성형 수술에 대해 말하기를 미용실 원장 추천으로 성형외과를 찾아갔지만 다섯 차례나 수술해야 한다며 성형 견적이 2,500만 원이 나와 포기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성형에 욕심을 내 볼 수도 있지만 1년 정도 병원에 누워 있어도 그들을 따라갈 순 없을 것 같았고 다른 사람과 나와 다른 걸 찾아보자라는 소신으로 살다 보니 성형 생각이 별로 안 들었다고 합니다.

  • 윤소이 인스타그램 주소 -

https://www.instagram.com/yoonsoy/

  • 윤소이 남편 인스타그램 주소 -

https://www.instagram.com/jo__seongyun/

윤소이 남편 조성윤 독도 출신 집안

윤소이 남편 조성윤은 독도 출신으로 3대가 독도에서 살았다고 합니다. 독도 주민 2호 고 '조준기' 아들로 출생지가 독도로 등록된 한국 최초 독도둥이라고 하네요. 지금은 조성윤 아버지가 돌아가셔서 가족들이 독도에서 떠난 상태라고 합니다. 두 사람은 데이트도 울릉도에서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남편 조성윤 성격은 굉장히 유머러스하고 유쾌한 성격이며 아르바이트를 하다가 뮤지컬 앙상블 배우 오디션을 보고 뮤지컬 배우가 되었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윤소이, 남편 조성윤의 달달한 러브스토리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송승헌 과거사진과 결혼관

송승헌 과거사진과 결혼관 배우 송승헌은 예능 프로그램 '출장 십오야 2 스타쉽'에 출연하면서 근황을 알렸습니다. 차기작 작품은 넷플릭스 드라마 택배기사, 드라마 플레이어 시즌2, 영화 히든

actoractres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