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극배우 김현 나이와 배우가 된 계기

연극배우 김현은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에서 이필옥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극 중 순양제국 안방마님 진양철 아내 캐릭터로 배우 이성민, 송중기, 신현빈, 윤제문, 김정난, 조한철, 서재희 등과 호흡을 맞춘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김현의 나이와 배우가 된 계기 등에 대해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1. 김현 나이, 키, 학력 등 정보
2. 김현 주목을 받게 된 계기
3. 김현 배우가 된 계기
4. 김현 출연 작품과 결혼 유무

김현 나이, 키, 학력 등 정보

  • 본명 - 김현옥, 국적 - 한국
  • 나이 - 1971년 3월 51살
  • 학력 - 송원대학교, 한국방송통신대학교 문화교양학과, 세종대학교 융합예술대학원 공연예술학과
  • 소속사 - 판타지오, 가족 - 부모님
  • 키 - 160cm, 몸무게 - 48kg, 혈액형 - B형

그밖에 고향, MBTI, 인스타그램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김현 배우가 된 계기

김현은 고등학교 3학년 시절 극단에 들어갔다고 합니다. 극단에 들어간 후 얼마간 스태프 활동을 했고 그러면서 연기가 좋아졌다고 하네요. 1992년 극단 '모시는 사람들'에서 배우로 전향하게 되었으며 32년 동안 묵묵히 배우의 길을 걸어왔다고 합니다. 연기 활동을 하면서 좋을 때도 있었고 힘들 때도 많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젊은 시절에는 작품을 하네, 마네로 애를 많이 태웠지만 지금은 최대한 기대와 욕심을 많이 내려놓았다고 합니다. 배우 김현의 목표는 자신의 몫을 다하는 유연한 배우로 기억되고 싶다고 했습니다.

  • 김현 재치 넘치는 인터뷰 유튜브로 보기 -

https://youtu.be/_EXG7klg_U0

김현 출연 작품과 결혼 유무

  • 영화 - 바람이 지나간 자리, 럭키 몬스터, 해치지 않아, 유열의 음악 앨범, 7년의 밤, 반드시 잡는다, 방황하는 칼날, 그녀들의 방 등
  • 드라마 - 오월의 청춘, 링크, 위대한 쇼, 미스터 션샤인, 톱스타 유백이, 별별 며느리, 불어라 미풍아, 백희가 돌아왔다, 아이가 다섯, 화정, 신의 퀴즈 2 등

그리고 결혼 유무, 남편, 자녀 정보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김현의 나이와 배우가 된 계기 등에 대해 살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서재희 과거사진과 결혼 유무

서재희 과거사진과 결혼 유무 서재희는 신스틸러 배우로 이번에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에서 유지나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배우 조한철, 송중기, 신현빈, 박지현, 김남희, 김정난, 조혜주 등

actoractres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