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자배우

송승헌 과거사진과 결혼관

연예인작가 2022. 11. 7. 23:54
송승헌 과거사진과 결혼관

배우 송승헌은 예능 프로그램 '출장 십오야 2 스타쉽'에 출연하면서 근황을 알렸습니다. 차기작 작품은 넷플릭스 드라마 택배기사, 드라마 플레이어 시즌2, 영화 히든 페이스 등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송승헌의 과거사진과 결혼관 등에 대해 살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1. 송승헌 나이, 키, 고향 등 정보
2. 송승헌 배우가 된 계기
3. 송승헌 과거사진과 유역비 결별
4. 송승헌 결혼관과 목표

송승헌 나이, 키, 고향 등 정보

  • 본명 - 송승헌, 국적 - 한국
  • 나이 - 1976년 10월 5일 46살
  • 고향 - 서울특별시, 종교 - 개신교
  • 학력 - 영훈초등학교, 서울대학교사범대학부속중학교, 영훈고등학교, 한경대학교 경영학, 경기대학교 다중매체 영상학
  • 가족 - 아버지 송세주, 어머니 문영옥, 누나, 형
  • 키 - 180cm, 몸무게 - 73kg, 혈액형 - B형
  • 소속사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킹콩 by 스타쉽
  • 군대 - 육군 병장 만기 전역

MBTI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송승헌 배우가 된 계기

송승헌은 탤런트 겸 영화배우로 1997년 스톰 모델 활동을 하면서 데뷔를 했습니다. 배우가 된 계기는 1995년 카페에서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었고 의류업체 직원이 명함을 주면서 모델 제안을 받았다고 하네요. 그러나 그 당시에는 자신에게 배우라는 직업이 전혀 관계가 없는 것 같아 그냥 웃어넘겼다고 합니다. 6개월 후 명함을 받았던 의류회사의 모델 모집 광고에 응모를 하게 되었고 최종 모델로 선정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과거 이름은 '송승복'이었으며 예명으로 지금의 이름 '송승헌'을 사용했다고 합니다. 예명으로 사용하던 이름을 개명하면서 지금은 '송승헌'이 본명이 되었다고 하네요.

송승헌 과거사진과 유역비 결별

송승헌의 과거 졸업사진 얼굴을 보면 잘생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지금도 똑같은 외모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대단한 동안 외모, 근육질 복근, 몸매를 유지한다고 하네요. 동안 비결, 건강관리 비결은 금연과 운동이라고 합니다. 송승헌이 말하기를 살면서 가장 잘한 일은 금연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과거 배우 '유역비'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습니다. 두 사람은 공개 열애를 했지만 2018년 결별을 공식 인정했다고 하네요. 전여친 유역비와 결별 사유는 서로 스케줄이 바빴고 멀리 떨어져 있어 둘 다 힘들어하는 시간이 많아 좋은 친구로 남기로 했다고 합니다. 현재 여자친구 유무는 알려지지 않았으며 이상형은 밝고 낙천적인 사람이 좋다고 했습니다.

  • 송승헌 데뷔 드라마 연기 유튜브로 보기 -

https://youtu.be/GD4fvNep4j8

  • 송승헌 인스타그램 주소 -

https://www.instagram.com/songseungheon1005/

송승헌 결혼관과 목표

송승헌의 결혼관에 대해서는 화목한 가정을 꾸리는 일은 자신의 인생에서 가장 큰 목표라고 했으며 밝은 성격을 가졌고 자신과 이야기가 잘 통하는 여성이 나타난다면 당장 결혼하고 싶다고 했습니다. 또 결혼을 하게 된다면 와이프에게 잡혀 사는 게 편하다는 주의를 가졌다고 하네요. 비혼주의자는 아니며 아직은 운명의 상대를 만나지 못한 것 같다고 합니다. 그리고 주변 친구들 중 결혼을 하고 자녀들과 함께 있는 모습을 보면 너무 부러웠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송승헌의 과거사진과 결혼관 등에 대해 살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장률 실제 성격과 결혼 유무

장률 실제 성격과 결혼 유무 배우 장률은 뛰어난 연기력을 요즘 주목을 받고 있는 배우라고 합니다. 이번에도 드라마 '금수저'에서는 서준태 역을 맡았으며 티빙 드라마 '몸값'에서는 극렬 역을

actoractres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