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자배우

아린 과거와 잘생긴 남동생

연예인작가 2022. 11. 20. 23:52
아린 과거와 잘생긴 남동생

오마이걸 아린은 드라마 '환혼 빛과 그림자'에서 진초연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배우 이재욱, 고윤정, 황민현, 신승호, 유인수 등과 호흡을 맞췄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겸 가수 아린의 과거와 잘생긴 남동생 등에 대해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1. 아린 나이, 고향, 학력 등 정보
2. 아린 가수가 된 계기
3. 아린 과거사진과 남동생
4. 아린 실제 성격과 이상형

아린 나이, 고향, 학력 등 정보

  • 본명 - 최예원, 국적 - 한국
  • 나이 - 1999년 6월 18일 23살
  • 학력 - 분포초등학교, 분포중학교, 동덕여자중학교,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실용무용과 7기
  • 키 - 165cm, 혈액형 - O형, MBTI - INFP
  • 종교 - 무종교, 고향 - 부산광역시 남구 용호동
  • 가족 -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최석준
  • 소속사 - WM엔터테인먼트

아린 가수가 된 계기

아린은 탤런트, 영화배우, 가수로 아이돌 걸그룹 오마이걸 멤버이며 포지션 보컬이라고 합니다. 가수가 된 계기는 초등학교 시절부터 가수의 꿈을 가졌고 오디션을 보고 싶었다고 하네요. 수업시간에 책을 읽거나 발표를 할 때는 떨리는데 춤추고 무대에 서는 건 그렇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장기자랑에 한 번도 안 빠지고 나갔다고 하네요. 중학교 시절에는 아빠에게 음악학원을 보내달라고 했으며 그 학원에서 오디션을 보게 되면서 연습생이 되었다고 합니다. 이후 걸그룹 오마이걸 멤버가 되어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아린 과거사진과 남동생

아린의 과거 졸업사진 얼굴을 보니 상큼한 미소가 지금과 똑같습니다. 그대로 자라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청순한 동안 외모, 탄탄한 몸매가 돋보인다고 하네요. 그룹에서는 비주얼 멤버로 합니다. 그리고 아린 친동생은 훈훈한 비주얼로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아린 남동생 최석준은 2020년 1월 19일 예능 프로그램 '도전 골든벨' 부산 동천고등학교 편에 출연하여 우애 넘치는 남매 모습을 보여줬다고 하는데요. 실제로 아린은 남동생 최석준을 엄청 아끼고 부산에 갔을 때 동생이랑 계속 붙어 다닌다고 합니다. 또 어머니를 여사님이라고 부르며 아버지와도 무척 사이가 좋다고 하네요.

  • 아린 걸그룹 무대 유튜브로 보기 -

https://youtu.be/jAlzBUNDNFE

  • 아린 인스타그램 주소 -

https://www.instagram.com/ye._.vely618/

아린 실제 성격과 이상형

아린은 실제로 겁이 많아서 어두운 것을 특히 무서워한다고 합니다. 겁은 많지만 예능 프로그램 심야괴담회, 공포 영화를 보는 걸 좋아한다고 하네요. 또 조용할 때는 조용하고 시끄러울 때는 엄청 시끄러우며 움직이는 것을 별로 안 좋아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데뷔 후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습니다.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으며 이상형은 처음과 변함없는 마음을 가진 사람, 자기가 하는 일을 열심히 하는 사람, 착한 마음을 가진 사람, 자신을 소중하게 생각해주는 사람이라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오 마이걸 아린의 과거와 잘생긴 남동생 등에 대해 살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오나라 남자친구 김도훈은 누구

오나라 남자친구 김도훈은 누구? 배우 오나라는 드라마와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발히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드라마에서는 개성 있는 연기력으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며 예능 프로그램에

actoractres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