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자배우

조혜주 나이와 과거사진

연예인작가 2022. 11. 14. 23:20
조혜주 나이와 과거사진

배우 조혜주는 신인배우로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에서 진예준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배우 송중기, 신현빈, 김남희, 박지현 등과 호흡을 맞췄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조혜주의 나이와 과거사진 등에 대해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로 하겠습니다.

1. 조혜주 나이, 고향, 학력 등 정보
2. 조혜주 배우가 된 계기
3. 조혜주 과거사진과 이상형
4. 조혜주 실제 성격과 출연 작품

조혜주 나이, 키, 학력 등 정보

  • 본명 - 조혜주, 국적 - 한국
  • 나이 - 1995년 4월 18일 27살
  • 학력 - 중앙대학교 연극학과
  • 가족 - 부모님
  • 키 - 170cm, 소속사 - MAA

그밖에 혈액형, 몸무게, MBTI, 고향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조혜주 배우가 된 계기

조혜주 탤런트 겸 영화배우이며 2018년 웹드라마 '단지 너무 지루해서'에서 배예슬 역으로 배우 데뷔를 했습니다. 과거 어린 시절부터 배우의 꿈을 가졌지만 부모님 반대가 심했다고 하는데요. 어렸을 때 유학을 했기에 부모님이 토플 점수를 잘 맞으면 연기를 시켜주겠다고 해서 2년 동안 코피 터지게 공부를 했다고 합니다. 그렇게 토플 점수를 113점을 받아 고등학교 3학년 때부터 연극영화과 진학을 준비했다고 하네요. 중앙대 연극영화과 진학 후 지금은 활발히 배우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조혜주 과거사진과 이상형

조혜주의 과거 데뷔 초 얼굴을 보면 청순하고 사랑스러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변함없는 외모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매력적인 동안 외모, 탄탄한 몸매가 돋보인다고 하네요. 매력 포인트는 코에 점과 초롱초롱한 눈빛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마지막 연애는 중학교 때였다고 하네요.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으며 이상형은 외국어 한 개 정도 할 줄 아는 사람이었으면 좋겠다고 했습니다. 그 이유는 남자친구와 다른 언어로 이야기하고 싶다고 합니다.

  • 조혜주 데뷔 초 연기 유튜브로 보기 -

https://youtu.be/yWMMejFhXZQ

  • 조혜주 인스타그램 주소 -

https://www.instagram.com/hyejoozz/

조혜주 실제 성격과 출연 작품

조혜주의 실제 성격은 털털하고 밝은 성격이라고 합니다. 또 의리를 중요하게 생각한다고 했으며 주변에서 좋은 에너지를 준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작품 출연작은 드라마 아름다웠던 우리에게, 메모 리스트,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사이코메트리 그 녀석, 한입만, 빅이슈, 에이틴, 단무지, 영화 독서충, 결혼식, 걸캅스, 남산의 부장들 등이 있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조혜주의 나이와 과거사진 등에 대해 살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서재희 과거사진과 결혼 유무

서재희 과거사진과 결혼 유무 서재희는 신스틸러 배우로 이번에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에서 유지나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배우 조한철, 송중기, 신현빈, 박지현, 김남희, 김정난, 조혜주 등

actoractres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