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자배우

오나라 남자친구 김도훈은 누구

연예인작가 2022. 7. 29. 23:48
오나라 남자친구 김도훈은 누구?

배우 오나라는 드라마와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발히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드라마에서는 개성 있는 연기력으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며 예능 프로그램에서는 재치 있는 입담으로 사랑을 받는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오나라의 남자친구 김도훈 누구인지에 대해 살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1. 오나라 남자친구 김도훈 직업
2. 오나라 프로필과 김도훈 애칭
3. 오나라 결혼 안 하는 이유
4. 오나라 김도훈 러브스토리

오나라 남자친구 김도훈 직업

배우 오나라는 결혼 안 한 미혼으로 24년째 한 남자와 열애 중이라고 합니다. 오나라 남자친구 김도훈은 배우 출신 연기 강사로 YG케이플러스 아카데미 연기반 강사 활동을 한다고 하네요. 소속사 배우들을 연기를 지도를 한다고 합니다. 오나라는 남자친구 김도훈과 뮤지컬 '명성황후'에서 만났으며 그 당시 일본 낭인과 궁녀 역으로 만났다고 하네요. 결혼에 대해서는 남자친구와 자신이 너무 바빠서 결혼식 준비할 시간이 없었고 항상 알콩달콩 지낸다고 합니다. 

오나라 프로필과 김도훈 애칭

배우 오나라는 1974년 10월 26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7살이며 남자친구 김도훈은 개그맨 '유재석'보다는 형이라고 합니다. 두 사람의 나이차이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하네요. 예능 프로그램 '식스센스'에서 오나라는 남자친구 김도훈에게 전화를 걸었다고 합니다. 전화로 남자친구를 부를 때 '아담아'라는 애칭을 불렀다고 하네요. 그 당시 방송으로 처음으로 남자친구 김도훈의 목소리를 공개했고 남자친구 김도훈의 목소리는 다정했다고 합니다. 

오나라 결혼 안 하는 이유

오나라는 현재 비혼 주의자는 아니며 결혼을 하게 되면 지금 남자친구 김도훈과 하게 될 것 같다고 했습니다. 평소 결혼에 대해 딱히 큰 의미가 없다고 생각한다고 하네요. 현재 남자친구 김도훈과 결별한 적이 없이 만나왔고 권태기도 없다고 합니다. 결혼을 하지 않았지만 두 사람 모두 서로 가족이라고 생각하고 있으며 부모님이 모두 사위처럼 생각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남자친구 김도훈은 오나라를 위해 배우의 길을 포기했고 그래서 연기를 가르치는 사업을 한다고 합니다.

  • 오나라 결혼관에 대해 유튜브로 보기 -

https://youtu.be/AqgoXTcP-Js

  • 오나라 인스타그램 주소 -

https://www.instagram.com/sabita_5/

오나라 김도현 러브스토리

오나라 김도현 커플은 권태기도 없었지만 싸울 때는 열정적으로 싸운다고 합니다. 싸우면 3~4일 연락하지 않을 때도 있지만 돌아오면 쿨하게 받아준다고 하네요. 그리고 남자친구가 어떨 때 가장 사랑스러워 보이냐는 질문에 오나라는 "잘 때"라는 현실적인 답을 했다고 합니다. 그 이유는 남자친구 김도훈이 말이 너무 많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오나라 남자친구는 누구인지에 대해 살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남궁민 진아름 달달한 러브스토리

남궁민 진아름 달달한 러브스토리 배우 남궁민은 다양한 작품에서 팔색조 같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드라마 '천 원짜리 변호사'에서는 천지훈 역을 맡았으며 캐릭터를 위해 몸무게를 감

actoractres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