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자배우

김혜수 유해진과 헤어진 이유

연예인작가 2022. 7. 11. 23:34
김혜수 유해진과 헤어진 이유?

배우 김혜수는 결혼 안 한 미혼으로 과거 배우 '유해진'과 열애설이 나면서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두 사람은 공개 열애를 했고 사람들은 두 사람의 열애를 응원했다고 하네요. 그러나 두 사람은 결별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김혜수와 배우 유해진이 헤어진 이유에 대해 상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 김혜수 유해진 처음 만나게 된 계기
2. 김혜수 유해진 나이차와 공통점
3. 김혜수 유해진 결별 사유
4. 김혜수 이상형과 연애 스타일

김혜수 유해진 처음 만나게 된 계기

배우 김혜수 뛰어난 연기력과 아름다운 비주얼을 자랑하는 한국의 유명 배우입니다. 현재 나이 53살이지만 완벽한 동안 얼굴과 몸매로 늘 화제가 되는 배우이기도 하는데요. 결혼에 대해서는 아직 미혼이라고 합니다. 오랜 연기 생활을 했지만 열애설은 딱 한 번 있었다고 하는데 배우 '유해진'과 2010년 1월 1일 열애설 기사가 났다고 하네요. 김혜수는 배우 '유해진'과 2001년 영화 '신라의 달밤'에서 처음 만나 연기를 호흡을 맞췄고 2006년에도 영화 '타짜'에 함께 출연하면서 호흡을 맞췄다고 합니다

김혜수 유해진 나이차와 공통점

영화 '타짜' 출연 후 두 사람은 열애설이 났지만 처음에는 친한 동료 사이라며 사실이 아니라고 했는데요. 2010년 열애설이 다시 나면서 두 사람은 공식적으로 열애를 인정하고 공개 열애를 했다고 합니다. 남자친구 유해진과 나이 차이는 동갑내기였으며 김혜수는 자유로운 사고를 가진 유해진에게 소박하고 인간미 넘치는 모습을 발견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또 두 사람은 공통된 취미 생활과 관심사를 갖고 있다고 하는데 유해진은 평소 소설, 그림, 시, 음악 등 다양한 분야에 조예가 깊다고 합니다.

김혜수 유해진 결별 사유

김혜수와 유해진은 영화계의 핫한 스타 커플로 주목을 받았지만 2011년 결별 기사가 났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헤어졌지만 서로를 응원하는 배우 동료로 남기로 했으며 결별 사유에 대해서는 구체적으로 공개되지 않았다고 하네요. 헤어진 연인이지만 2011년 제32회 청룡영화상' 시상식에서 아름다운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시상식이 끝나 후 김혜수는 유해진과 다정하게 포옹을 나눴고 유해진은 오늘 누가 가장 아름다웠냐는 질문에 '김혜수'라고 말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결별 10년 만에 영화 '타짜' 화보로 다시 만나 좋은 케미를 보여줬다고 하네요.

  • 김혜수 유해진 시상식 유튜브로 보기 -

https://youtu.be/XXukBarSNmM

  • 김혜수 인스타그램 주소 -

https://www.instagram.com/hs_kim_95/

김혜수 이상형과 연애 스타일

김혜수는 지금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 알려진 바가 없지만 과거 한 인터뷰에서 자신의 이상형에 대해 말을 했다고 합니다. 겉모습이 촌스러운 것은 용서가 되지만 마인드가 촌스러우면 용서 못한다며 사고는 모던보이인 남자가 좋다고 했습니다. 항상 모더니즘을 지향할 수 있는 깨어있는 의지가 있는 남자가 좋다며 연애 스타일은 한 번 사귀면 오래가는 편이라고 했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김혜수 유해진이 헤어진 이유에 대해 상세히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진선규 박보경 달달한 러브스토리

배우 진선규 박보경 달달한 러브스토리 배우 진선규와 배우 박보경은 부부로 연예인 부부라고 합니다. 두 사람은 평소 달달한 결혼 생활을 한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진선규와 아내

actoractres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