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자배우

설현 미모의 친언니, 가족

연예인작가 2022. 7. 13. 23:30

- 배우 겸 가수 설현 미모의 친언니, 가족 -

배우 겸 가수 설현은 완벽한 몸매, 아름다운 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설현의 가족도 모두 키가 크고 우월한 비주얼을 가졌다고 하는데요. 언니 김주현과 함께 찍은 사진을 보니 정말 많이 닮았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설현의 미모의 친언니, 가족, 필모그래피, 프로필, 작품활동, 과사, 남친, 리즈 시절, 최근영상 등에 대해 상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설현은 1995년 1월 3일생으로 만으로 27살이며 가족 정보는 아버지, 어머니, 언니 김주현이 있다고 합니다. 친언니 김주현도 아름다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는데요. 친언니 김주현 나이 1989년생이며 직업은 현재 카페를 운영한다고 합니다. 과거에는 코스모폴리탄 패션 매거진 에디터 활동을 했다고 하네요. 언니 김주현은 예능 프로그램에도 출연했다고 합니다. 예능 프로글매 니가 알던 내가 아냐, 해피투게더 등에 설현, 김주현 자매가 나왔다고 하네요.

김설현 친언니 김주현의 모습을 보니 큰 키, 작은 얼굴, 완벽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그래서 과거 설현과 함께 화보 촬영도 했다고 하네요. 설현 가족 모두 키가 크다고 하는데 설현이 가족 중 키가 가장 작다고 합니다. 설현 실제 키는 167cm이며 설현 가족들 키는 모두 170cm 이상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설현 언니 김주현은 결혼을 한 기혼으로 2018년 8월 결혼식을 올렸다고 합니다. 

설현 김주현 자매는 지금까지 크게 싸운적이 없다고 합니다. 유일하게 싸우는 이유는 바로 옷 때문이라고 하네요. 과거 언니 옷을 몰래 입고 갔는데 언니가 바로 호출을 했다고 합니다. 언니가 옷을 벗으라고 하면 조용히 바로 벗어둔다고 하네요. 그리고 최근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면 언니와 데이트를 하는 모습을 자주 보여주고 있습니다. 항상 남다른 우애를 드러낸다고 합니다.

설현은 과거 어렸을 때부터 악기를 배웠다고 하는데요. 피아노를 가르치는 엄마 덕이라고 합니다. 설현 어머니는 뛰어난 미모를 가졌다고 하는데 설현이 엄마를 많이 닮았다고 하네요. 언니 김주현, 설현, 엄마 모두 아름다운 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설현의 가족으로 반려견이 있다고 합니다. 강아지 종은 베어코트 샤페이종이며 강아지 이름은 김덩치라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AOA 설현의 미모의 친언니, 가족, 집안, 남자친구, 강아지 등에 대해 상세히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한예리 집안, 키, 결혼, 남편 등 모든 정보

한예리 집안, 키, 결혼, 남편 등 모든 정보 배우 한예리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더 센스'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한예리의 신랑, 작품활동, 재산, 최근영상 등에 대해

actoractres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