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자배우

황우슬혜 놀라운 과거와 열애설

연예인작가 2022. 10. 26. 23:38
황우슬혜 놀라운 과거와 열애설

배우 황우슬혜가 드라마 '커튼콜'에서 현지원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배우 강하늘, 하지원, 권상우, 성동일, 최대훈, 노상현 등과 호흡을 맞췄으며 극 중 배우 지승현 아내 역, 아나운서 출신, 재벌가 며느리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황우슬혜의 놀라운 과거와 열애설 등에 대해 살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1. 배우 황우슬혜 프로필
2. 황우슬혜 배우가 된 계기
3. 황우슬혜 과거사진과 몸매
4. 황우슬혜 열애설과 우결 출연

배우 황우슬혜 프로필

  • 본명 - 황진희, 국적 - 한국
  • 나이 - 1979년 8월 10일 43살
  • 키 - 168cm, 혈액형 - A형, 몸무게 - 45kg
  • 학력 - 건국대학교 영화학과
  • 종교 - 개신교, 고향 - 서울특별시
  • 소속사 - TH컴퍼니, 가족 - 부모님

그밖에 MBTI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황우슬혜 배우가 된 계기

황우슬혜는 탤런트 겸 영화배우로 2007년 영화 '미쓰 홍당무'에서 이유리 역으로 배우 데뷔를 했습니다. 황우슬혜는 원래 유치원 선생님, 스튜어디스라는 직업을 생각하다가 23살 때 우연히 연극을 보고 배우의 꿈꾸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때부터 연기 연습을 시작했으며 과거 20대 초반부터 연극 무대에서 연기를 했다고 합니다. 그러나 다소 늦은 나이에 배우 데뷔를 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서두르지 말고 준비할 수 있는 것은 미리 다 해두자는 마음에 연기 연습에 많은 시간을 투자하다 보니 예상보다 데뷔 시기를 너무 늦어버렸다고 합니다. 첫 데뷔작 영화 '미쓰 홍당무'부터 크게 주목을 받았고 이후 활발히 배우 활동을 했습니다.

황우슬혜 과거사진과 몸매

황우슬혜의 과거 어린 시절, 리즈 시절, 졸업사진 얼굴을 보면 이목구비는 지금과 크게 변화가 없습니다. 지금도 똑같은 외모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다이어트 후 항상 아름다운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뛰어난 몸매 비결은 하루에 물을 2리터 정도 꼭 마신다고 합니다. 물만 마시기 심심할 때는 다시마, 청국장 등 여러 곡물을 갈아 가루로 타먹는다고 하네요. 또 요가로 골반, 허리 등 자세를 교정하여 균형적인 몸매를 만든다고 합니다. 요가는 몸의 유연성을 높이고 장운동을 활발하게 도와줘 다이어트를 도와준다고 하네요.

  • 황우슬혜 댄스 실력 유튜브로 보기 -

https://youtu.be/HihkigYP8Bc

  • 황우슬혜 인스타그램 주소 -

https://www.instagram.com/hjini0810/

황우슬혜 열애설과 우결 출연

황우슬혜는 결혼 안 한 미혼으로 2018년 7월 연하 사업가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습니다. 2018년 11월 남자친구 분과 결별 사실이 알려졌고 전남친 분과 결별 사유는 개인의 사생활이라 알려지지 않았다고 하네요. 현재 남자친구 유무도 알려진 바가 없으며 이상형은 가정적이고 다정한 성격을 가진 남자라고 합니다. 그리고 년 배우 '이선호'와 '우리 결혼했어요'에 가상 부부로 출연했다고 하네요. '우결' 출연으로 자신의 실제 성격인 털털하고 밝은 성격을 보여줄 수 있었고 '우결'을 통해 성장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황우슬혜의 놀라운 과거와 열애설 등에 대해 살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지승현 과거와 대단한 아내

지승현 과거와 대단한 아내 매력적인 연기력을 보여주는 배우 지승현은 드라마 '커튼콜'에서 박세준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배우 강하늘, 고두심, 권상우, 하지원, 정지소, 노상현, 성동일 등과

actoractres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