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자배우

오승아 귀여운 과거와 나이, 몸매

연예인작가 2022. 10. 21. 21:26
오승아 귀여운 과거와 나이, 몸매

배우 오승아는 걸그룹 레인보우 출신으로 지금은 탤런트 활동을 활발히 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도 일일 드라마 '태양의 신부'에서 강바다 역으로 찰진 악역 연기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오승아의 귀여운 과거와 나이, 몸매 등에 대해 살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1. 배우 오승아 프로필
2. 오승아 가수가 된 계기
3. 오승아 과거사진과 몸매
4. 오승아 이상형과 악역 이미지

배우 오승아 프로필

  • 본명 - 오승아, 국적 - 한국
  • 나이 - 1988년 9월 13일 34살
  • 키 - 168cm, 몸무게 - 47kg, 혈액형 - A형
  • 학력 - 세륜중학교, 창덕여자고등학교, 세종대학교 영화예술학
  • 고향 - 서울특별시, 가족 - 부모님
  • 소속사 - 스타휴엔터테인먼트
  • 데뷔 - 2009년 걸그룹 레인보우 싱글 앨범

그밖에  MBTI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오승아 가수가 된 계기

오승아는 가수, 탤런트, 뮤지컬 배우로 걸그룹 레인보우 멤버였습니다. 가수가 된 계기는 초등학교 때 KBS 어린이 합창단 활동을 했으며 고등학교 3학년 때는 연극영화과에 진학하기 위해 입시 준비 학원을 다니면서 뮤지컬 공연을 했다고 하네요. 이후 DSP미디어 오디션을 보게 되었고 오디션을 통과하여 걸그룹 레인보우 멤버가 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2014년 드라마 '왔다 장보리'에서 채유라 역을 맡으면서 배우 데뷔를 했습니다. 이후 다양한 작품에서 주연을 맡았고 많은 작품에서 악역을 맡아 호평을 받았다고 합니다. 드라마 '태양의 신부'에서 맡은 강바다 캐릭터는 4번째 악역이라고 하네요.

오승아 과거사진과 몸매

오승아의 과거 어린 시절 얼굴을 보면 커다란 눈이 지금과 똑같습니다. 그대로 자라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아름다운 동안 외모,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몸매 관리 비결은 물 많이 마시기와 두부 섭취라고 합니다. 항상 물통을 들고 다니면서 수시로 물을 마시고 출출할 때 두부를 먹는다고 하네요. 운동은 필라테스를 오래 했으며 자신의 몸매에 대해 말하기를 신체적 콤플렉스가 있으면 가리려고 하는 분들이 있는데 자신은 지금까지 타이트한 옷을 입을 때 크게 불편한 적이 없는 것 같다고 했습니다. 

  • 오승아 음악 무대 유튜브로 보기 -

https://youtu.be/8bUzIlrzLHA

  • 오승아 인스타그램 주소 -

https://www.instagram.com/snowmanloveu

오승아 이상형과 악역 이미지

오승아는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다고 합니다.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공개되지 않았으며 이상형은 자상하고 선한 사람, 여우 같지 않는 사람이라고 하는데요. 요즘에는 계산적인 사람들이 정말 많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오승아는 네 번 연속 악역을 맡으면서 이미지가 굳어질 것 같아 배우 '엄현경'에서 고민을 털어놓으니 꾸준히 연기 활동을 하게 되면 기회도 오고 새로운 길도 열린다고 했다며 꾸준히 할 것이라고 하네요. 특히 지금까지는 오디션을 보고 작품에 들어갔지만 이번에는 작품을 제안받았다고 합니다. 진짜 한 길만 파니 기회가 오고 길이 열렸다며 이번 작품이 자신에게 큰 의미가 있는 작품이라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오승아의 귀여운 과거와 나이, 몸매 등에 대해 살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박하나 과거 열애설 주인공은 누구

- 배우 박하나 과거 열애설 주인공은 누구? - 배우 박하나는 결혼 안 한 미혼으로 과거 열애설 기사로 화제가 된 적이 있습니다. 2018년 열애설 기사가 났으며 열애설 상대는 일반인 한의사라고 했

actoractres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