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자배우

지승현 과거와 대단한 아내

연예인작가 2022. 10. 25. 23:33
지승현 과거와 대단한 아내

매력적인 연기력을 보여주는 배우 지승현은 드라마 '커튼콜'에서 박세준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배우 강하늘, 고두심, 권상우, 하지원, 정지소, 노상현, 성동일 등과 호흡을 맞췄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지승현의 과거와 대단한 아내 등에 대해 살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1. 배우 지승현 프로필
2. 지승현 배우가 된 계기
3. 지승현 과거사진과 엄친아
4. 지승현 결혼과 대단한 아내

배우 지승현 프로필

  • 본명 - 지승현, 국적 - 한국
  • 나이 - 1981년 12월 19일 40살
  • 고향 - 경상북도 안동시
  • 가족 - 부모님, 부인, 딸 2명
  • 학력 - 안동고등학교, 경희대학교 영어학
  • 키 - 176cm, 몸무게 - 69kg, 혈액형 - A형
  • 소속사 - 빅웨일엔터테인먼트
  • 군대 - 대한민국 육군 중위 만기 전역

그밖에 MBTI, 종교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지승현 배우가 된 계기

지승현은 탤런트  겸 영화배우로 2009 영화 '바람'에서 김정완 역으로 배우 데뷔를 했습니다. 김정완 역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고 2016년 드라마 '태양의 후예'에서 안정준 상위 역으로 큰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이후 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왜 오수재인가 등에서 활약을 했습니다. 그리고 배우가 된 계기는 학창 시절부터 배우의 꿈을 가지고 있었으며 배우의 꿈을 위해 학교를 자퇴하고 서울로 가려고 했으나 체육 선생님 아버지 뒤돌려차기를 맞고 자퇴를 포기했다고 하네요. 이후 경희대학교 영문학과를 전공했지만 평생 꿈인 배우가 되고 싶어 대기업 스카우트 제의도 거절하고 배우의 길로 들어섰다고 합니다.

ㅁㅁㅁ

지승현 과거사진과 엄친아

지승현은 엄친아로 과거 어린 시절부터 골프, 승마, 해외 연수까지 받았다고 합니다. 경희대 영문학과에서 4년 내내 장학금을 받았고 교사 자격증까지 땄다고 하네요. 훌륭한 학교 성적과 뛰어난 영어 실력을 가졌다고 합니다. 또 R.O.T.C 출신으로 연예계에서 R.O.T.C 출신은 배우 안성기와 자신밖에 없다고 하네요.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지금과 너무 똑같아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매력적인 동안 얼굴,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가 돋보인다고 합니다.

  • 지승현 뛰어난 노래 실력 유튜브로 보기 -

https://youtu.be/AiHqZ0F-w-Y

  • 지승현 인스타그램 주소 -

https://www.instagram.com/seunghyun_1219/

지승현 결혼과 대단한 아내

지승현은 결혼을 한 기혼으로 2011년 지금의 아내 분과 결혼식을 올렸다고 합니다. 아내 직업 뉴욕 패션 명문 파슨스 디자인스쿨을 졸업한 재원으로 자신의 이름을 내건 패션 브랜드로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아내와 2010년 독립영화 '앵두야 학교 가자'를 통해 처음 만났다고 하는데 그 당시 지승현은 배우로 아내는 의상 담당자로 참여를 했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서로의 꿈과 일을 이야기하면서 믿음을 쌓았고 연인 사이로 발전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연인이 된 후에도 평생 함께 살고 싶어 결혼을 하게 되었으며 자녀는 딸 2명이 있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지승현의 과거와 대단한 아내, 집안 등에 대해 살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권상우 손태영 달달한 러브스토리

권상우 손태영 달달한 러브스토리 배우 권상우는 배우 손태영과 결혼 후 마음이 안정되었다고 합니다. 아내 손태영이 아직도 예쁘고 아내 손태영에 향한 사랑도 변하지 않았지만 달라진 것은

actoractres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